상세글 보기

[Snow Board City Jump] 도심에서 펼쳐진 한 겨울의 스포츠 축제

2010.04.17

 

서울 도심에서 펼쳐지는 겨울스포츠 축제, '현대카드 슈퍼매치 09 스노우보드 씨티 점프'가 12월 11일과 12일, 이틀에 걸쳐 서울 종로구 세종로의 광화문 특설램프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를 위해 현대카드는 다시 한번 불가능해 보이던 일을 실현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바로 서울 한복판에 높이 34미터, 길이 100미터 규모에 이르는 스노우보드 점프대를 설치한 것입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09 스노우보드 씨티 점프'는 12월 11일 프리스타일 쇼, 12일 빅에어 매치로 나뉘어 진행됐습니다.

 

 

 

 

 

세계적인 스노우보더들, 서울의 밤을 수 놓다

 

11일 프리스타일 쇼에서는 프리스타일 점프와 DJ, 비보잉이 어우러진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화려한 레이저 쇼가 가미된 가운데, 프리스타일 쇼는 광화문 일대를 가득 메운 시민들의 감탄사를 이끌어냈습니다.

 

12일에는 빅에어 매치가 펼쳐졌습니다. 2009 런던&바르셀로나 FIX 빅에어 우승자인 스테판 김플(오스트리아), 2009 일본 도요타 빅에어 우승자 에에로 에탈라(핀란드) 등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스노우보더들과, 한국 국가대표 스노우보더 권대원 등은 아파트 13층 높이의 스노우보드 점프대에서 아슬아슬하면서도 화려한 플레이로 서울의 겨울 밤을 수놓았습니다.

 

 


스노우보드 점프시티 경기장 건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