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Refresh] 오늘은 아빠가 스테이크 요리사, Daddy Chef Day

2013.05.27


현대카드/캐피탈/커머셜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오늘은 아빠가 스테이크 요리사 - Daddy Chef : Family Day’ 였는데요. 가정에서 요리할 기회가 적은 아빠가 가족을 위해 모처럼 요리할 수 있도록 반 조리된 음식을 판매하는 행사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었는데요. 1차에는 요리하는 아버지를 위하여 특급 스테이크 구성을 판매했습니다. 두바이 버즈 알 아랍에서 스타쉐프 에드워드 권과 함께 명성을 떨쳤던 장갑성 조리장의 특제 스테이크 소스와 마블링 가득한 두툼한 스테이크, 그리고 향긋한 허브솔트로 양념된 구운 야채를 깔끔한 the Box 패키지로 포장하였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나 VIPS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의 스테이크보다 고기의 퀄리티는 훨씬 더 좋은 반면에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어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스테이크 패키지를 구입해 간 한 임직원은 “직접 요리한 스테이크를 맛보고 기뻐할 아내와 아이들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요. 밖에 나가 외식을 하는 것 보다 가족들과 함께 훨씬 더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며 오늘 가족들과 함께 보낼 저녁시간에 대한 기대에 잔뜩 부푼듯한 모습이었습니다.

2차는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부드러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로 구성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남편과 아내 둘 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위해 달콤한 모스카토 와인이 옵션으로 제공되었습니다. 풍미 가득한 크림소스와 탄력이 살아있는 스파게티 면, 그리고 Side Bread와 샐러드로 구성된 2차 패키지 역시 직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습니다.




스파게티 패키지를 구입해 간 한 임직원은 “곧 있으면 결혼 1주년을 맞는 우리 부부가 처음 함께하는 부부의 날을 기념해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이번 행사에 신청했어요. 평소에도 요리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오늘은 특별히 와인과 함께 분위기를 잡아 볼 예정이예요.”라며 아내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번 행사는 사내 홈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 후 추첨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총 130명이 추첨되는 이번 행사에 1차 어버이날에는 총 300명이, 2차 부부의날에는 총 450명의 임직원이 신청하여 경쟁률 또한 치열했으며, 가정의 날이기에 참여하지 못한 싱글 임직원들은 싱글만을 위한 이벤트를 만들어달라는 원성(?)이 가득했습니다.




이번 ‘Daddy Chef : Family Day’ 행사는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분기별로 계절에 맞는 음식을 제공하여 임직원과 임직원의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