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레이디 가가] Gaga's Fashion 4- 스타일리쉬한 레이디 가가 일상 패션

2012.03.30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역사 상 스티비 원더에 이어 추가 티켓 오픈을 만든 두 번째 주인공인 레이디 가가. 지난 3월 28일 26번째 생일을 맞은 그녀의 트위터에는 그녀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들이 쏟아졌습니다. 역시 전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레이디 가가다운 생일이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6 레이디 가가의 내한공연이 확정된 이후 한국 팬들은 트위터 맨션 하나에도 촉각을 곤두세우며 공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느덧 한달 앞으로 다가온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6 레이디 가가 내한공연에는 그녀의 공항 입국 순간부터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이 몰려들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입국과 동시에 매 순간 화제를 불러일으킬 레이디 가가의 공항 패션부터 일상적인 데이트 룩까지 그녀의 패션 스타일을 미리 만나보겠습니다.


레이디 가가, 공항에 나타나다


지난 해 일본을 방문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6 레이디 가가. 나리타 공항을 통해 입국한 레이디 가가의 공항 패션 역시 그녀만의 거침없는 스타일을 드러내며 취재진을 압도했습니다. ‘All Go Green’으로 불리기도 한 당시 그녀의 패션은 매치하기 어려운 그린 컬러를 레이디 가가만의 특별한 센스로 소화했다는 평을 받았는데요. 패션 디자이너 계의 거장 발렌티노 가라바니가 ‘2011 Fall Collection’에서 선보인 Nappa Leather[각주:1]소재의 코트를 걸친 레이디 가가는 여기에 높이가 7인치(약 18cm)에 달하는 크리스찬 루부탱의 ‘Green Daffodil’ 구두를 매치했습니다. 헤어 컬러까지 그린으로 맞춘 레이디 가가는 스퀘어 선글라스와 레드컬러의 립스틱, 네일아트를 이용해 통일성 속의 변화를 주었죠.


이미지 출처


2011년 여름 뉴욕을 방문한 레이디 가가의 공항 스타일은 1930년대의 상류층 여인을 연상케 했습니다. 실험적인 무대의상에 비하면 비교적 평범한 코디였지만, 전문가들은 “빅토리아 베컴을 뛰어 넘는 우아미를 보여준 패션 센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고풍스러운 올 블랙 컨셉을 소화한 레이디 가가의 패션 아이템 중 1930년대식 모자와 고급스러운 선글라스는 그녀의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었죠.


데이트할 때도 거침없이 ‘레이디 가가 스타일’


레이디 가가의 연인 테일러 키니는<뱀파이어 다이어리>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배우 입니다. 둘은 레이디 가가의 ‘You and I’ 뮤직비디오 촬영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게다가 티셔츠에 청바지, 가죽재킷에 구두 등 평범한 스타일로 자주 데이트에 나서 셀러브리티가 아닌 평범한 연인처럼 달콤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기도 합니다.

레이디 가가의 ‘You and I’ 뮤직비디오를 보면 테일러 키니는 레이디 가가를 자신의 취향대로 꾸미고 바꾸려는 옛 남자친구 역으로 등장합니다. 그녀는 진짜 옛 남자친구인 뤽 칼과는 결혼이나 아기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해 본적이 없다고 했고, 자신이 결혼을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남자는 바로 테일러 키니라고 인터뷰를 통해 공공연하게 밝혀왔습니다. 테일러 키니와 레이디 가가가 얼마나 서로를 진심으로 생각하고 짐작할 수 있는 부분이죠.


자연스러움이 더욱 멋스러운 레이디 가가의 쇼핑 패션

  이미지 출처: () / ()

레이디 가가의 모든 스타일을 책임지는 크리에이티브 집단 ‘The Haus Of Gaga’ 는 무대 위의 패션뿐만 아니라 평상시의 패션에도 많은 관여를 하고 있지만 레이디 가가가 직접 쇼핑을 하며 옷을 고르는 모습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론, ‘The Haus Of Gaga’의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쇼핑에 나서기도 하는데요. 때로는 평범한 미국의 20대처럼 레이디 가가의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그대로 카메라에 잡혀 사뭇 다른 느낌을 주고 있죠.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6 레이디 가가의 패션 스타일링은 독특한 Look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와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다음달 4월 27일,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6 레이디 가가 내한공연, 'THE BORN THIS WAY BALL'을 위해 내한하는 레이디 가가. 입국에서부터 리허설, 공연, 출국까지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녀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이야기에 앞으로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1. Nappa(Napa) Leather. 2령 미만의 양가죽이나 소가죽. 코팅을 입히기 때문에 뻣뻣한 느낌이지만, 모양을 잡기 용이하고 오염에는 강하다는 특징이 있음.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