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Stop & Listen] 현대캐피탈 Stop & Listen ‘클래식 서프라이즈’ 영상 공개

2011.01.18


도심속에서 만나는 깜짝 오페라. '클래식 서프라이즈'

지난 12월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진행되었던 현대캐피탈 Stop & Listen '클래식 서프라이즈'의 영상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현대캐피탈 Stop & Listen '클래식 서프라이즈'는 그리움과 사랑을 주제로 한 아리아 곡들을 노래하는 미니 오페라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 조수미와의 협연으로 이미 그 실력이 검증된 실력파 바리톤 '카이'와 주목받는 신예 소프라노 '신델라'가 남녀 주인공으로 참여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모았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삼성동 코엑스몰, 서울역 KTX역사와 부산 센텀시티에서 총 4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클래식 서프라이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의 작은 오아시스가 되어주었습니다. 도심 속 깜짝 오페라를 만난 시민들의 즐거움 가득한 모습들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영상 PLAY] 모바일에서 접속시 클릭해주세요.


현대캐피탈 Stop & Listen,
평범한 일상에 황홀한 쉼표가 되어주다.


현대캐피탈 Stop & Listen '클래식 서프라이즈'는 평소 클래식 음악과는 거리가 멀다고 느꼈던 사람들부터 클래식 음악 마니아들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모든 이들의 오감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바리톤 카이와 소프라노 신델라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화음의 아리아 선율에 남성 중창단의 묵직한 중저음과 DJ 하임이 DJing한 색다른 오페라 명곡까지 더해져 더욱 풍부한 미니 오페라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공연이 절정에 다다르면서 남성 중창단이 건네는 한 송이의 장미꽃은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도 했었습니다. 네 군데 각기 다른 장소에서 진행된 미니 오페라인 만큼 각 장소의 특성에 맞는 의상으로 깜짝 등장한 주인공들을 보는 재미도 공연관람의 즐거움을 더해주었습니다. 코엑스몰 푸드코트에서 커피전문점 아르바이트 복장으로 나타난 카이의 모습이나 서울역 KTX역사에서 트렁크 가방을 끌고 여행객의 차림으로 나타난 신델라의 모습을 보며 화려한 의상을 입고 등장할 것만 같은 기존 오페라의 형식에서 벗어난 신선한 모습에 관객들은 더욱 즐거워했습니다. 


당신의 발걸음을 멈추게 할, 현대캐피탈 Stop & Listen.

매력적인 음색의 두 성악가 카이와 신델라 그리고 색다른 오페라 명곡으로 더욱 생동감을 느끼게 해준 DJ 하임이 이루어낸 멋진 미니 오페라 한 편이 평범할 수 있었던 누군가의 일상을 그 어느때 보다도 더욱 빛나게 해 주었습니다. 꽁꽁 얼어붙은 날씨에 잔뜩 움츠렸던 가슴을 펴고 잠시 여유를 갖게 해 준 이번 현대캐피탈 Stop & Listen 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어디선가 도심속을 울리는 음악 소리가 들려온다면 잠시 발걸음을 멈추고 귀를 기울여 보세요.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갈 현대캐피탈 Stop & Listen 의 다음 이야기도 많은 기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