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미카]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3 MIKA, SNS 채널을 통한 팬들과의 만남 - 현장 공개

2011.09.26


완벽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연출로 한국의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밤을 선사해준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3 MIKA 내한공연의 주인공 미카.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며 팬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보이는 미카답게 공연 전 여유로운 일정으로 한국에 입국해, 차근차근 한국의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해왔습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3 MIKA 내한공연이 있기 하루 전 날인 9월19일 월요일 미카는 현대카드 House of the Purple에서 그의 팬들과 하루 빠른 만남을 가졌습니다. 현대카드 트위터를 통해 남겨주신 미카 Mania들의 궁금한 점과 응원 메시지에 직접 답변해주었습니다. 

 

 


“1억 달라면, 제 귓불을 드릴 수 있어요!”


현대카드 House of the Purple에서 진행된 현대카드 트위터를 통한 첫 번째 질문으로 몸의 일부분 중 보험을 들고 싶은 부분에 대해 미카는 매우 흥미로운 질문이라는 듯 웃어 보이며 자신의 귓불이라는 대답을 주었습니다. 미카는 자신의 귓불에 대해 1억 달라 정도의 단위를 이야기하며 만약 누군가 1억 달라를 지금 가져온다면 귓불을 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농담으로 인터뷰 현장의 분위기를 띄우기도 했습니다. 한 번도 받은 적 없었던 이색적인 질문에 대해서 조금의 난감한 기색도 없이 유쾌한 답변을 준 미카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상 PLAY] 에서 세요.


한국 팬들에게 들려주는 정규 3집 앨범의 소식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3 MIKA 내한공연의 주인공 미카의 3집 앨범 소식이 궁금한 한국의 팬들을 위해 미카는 지금까지의 작업된 곡에 대한 정보와 다음 쇼에 대한 이야기도 빼지 않고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미카는 3집 앨범은 지금까지 그의 음악과는 전혀 다른 새롭고 신선한 스타일의 곡을 선보일 예정이고 그 어떤 앨범보다 최고의 앨범이 될 것이라는 자부심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역시 미카의 음악답게 유쾌한 느낌은 담고 있을 거라며, 스튜디오에서의 레코딩 작업도 신나게 즐겼다고 합니다. 또한 새로운 앨범에 대한 쇼는 내년 여름쯤 만나볼 수 있을 거라는 소식과 함께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안겨주기도 했죠.


모델보다 더 멋진 뮤지션, 미카


인터뷰 도중 미카에게 사진 촬영을 부탁하자 미카는 모델보다 더 멋진 포즈와 표정을 보여주며 그가 뮤지션임을 잊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특히 퍼플 스키니 진과 옐로우 조끼, 그리고 독특한 슈즈로 미카만의 독특한 패션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죠.


SNS를 통해 메시지를 남겨준 팬들과 인증샷 찍기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3 MIKA 내한공연
SNS 인터뷰 이벤트에 응모해주신 Culture Mania 분들이라면 아래의 이벤트 사진을 주목해주세요.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3 MIKA 내한공연 SNS 인터뷰 이벤트 사진 넘버 확인하기] 클릭 뒤 해당 사진의 번호를 확인하신 뒤 비밀 댓글로 이름과 메일 주소를 함께 남겨주시면 사진을 보내드립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3 MIKA 내한공연 SNS 인터뷰 이벤트 사진 번호 확인하기


미카는 현대카드 트위터를 통해 미카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겨 준 팬들의 사진을 한 장, 한 장 정성스레 넘겨보며, 아이패드를 통해 팬들과 함께 인증샷을 남겨 주었습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3 MIKA 내한공연 SNS 인터뷰 이벤트 사진 번호 확인하기


적지 않은 사진들을 차근차근 살펴보고, 응원 메시지에 대해 정말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기도 했죠. 사진 한 장을 그냥 넘기는 일 없이 모든 메시지를 직접 읽어 보며, 미카 역시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3 MIKA 내한공연 SNS 인터뷰 이벤트 사진 번호 확인하기


특히 교복을 입은 여고생들이 교실 칠판에 미카 이름을 쓴 사진을 들고는, “I love that. That’s my favorite. That’s really funny”이라며 어린 아이와 같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모든 사진에 ‘So cool’을 외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주었습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3 MIKA 내한공연 SNS 인터뷰 이벤트 사진 번호 확인하기


팬들과 함께 한 인증샷 촬영 후에는 한국 팬들을 위해 아이패드에 정성스레 싸인을 해주기도 했습니다.

 


오직 한국 팬들만을 위해 준비한 무대에서 그 어떤 공연보다 열정적인 공연을 보여줬던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3 MIKA 내한공연의 주인공 미카. 공연 뿐 아니라, 한국에서 만나는 모든 팬들과 그들의 사진이나 응원 메시지에도 진심으로 즐거워하며 고마움을 표현하는 진정한 의미의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현대카드 House of the Purple에서 미카와 함께한 SNS 인터뷰는 뮤지션으로서 미카의 프로다운 모습과 인간적인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