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제이슨 므라즈]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 1차 영등포 타임스퀘어

2012.05.31


제이슨 므라즈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의 첫 번째 장소가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22일부터 현대카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되었던 the Clue는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수많은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죠. 그리고 바로 오늘 아침! 시크릿박스가 위치한 장소를 암시하는 5개의 Clue가 모두 밝혀짐과 동시에 시크릿박스의 문이 활짝 열렸습니다.   

 

 


뉴욕, 현대카드 T, 시계, 스퀘어 다음으로 사진과 함께 시크릿박스가 숨겨진 최종 장소,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사진과 영상이 공개되자 수많은 네티즌들이 댓글과 트위터 멘션으로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선착순 50명에게만 제공되는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콘서트 티켓 패키지(티켓 + 항공권)와 제이슨 므라즈 디럭스 패키지(티셔츠+토트백+앨범) 그리고 Dr.Dre 헤드폰과 이어폰 등 푸짐한 경품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영상 PLAY] 모바일에서 접속 시 클릭 해 주세요.


제이슨 므라즈에 더 가까이, 시크릿박스에 숨겨진 티켓 


 


5월 31일, 한 차례의 소나기를 맞이한 이른 아침부터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앞에는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 안내 부스와 현대카드만의 디자인 감각으로 탄생한 시크릿박스가 설치되었습니다. 오전 10시부터는 the Clue 시크릿박스를 열기 위해 모여든 참가자들의 긴 줄이 벌써부터 이어졌죠. 단, 50명에게만 주어지는 이 특별한 행운을 놓치지 않기 위해 멀리 대전에서 오신 분도 계셨습니다.


참가자들은 기다리는 내내 들뜬 표정으로 언제 오픈될지 모르는 the Clue 시크릿박스를 애정있게 쳐다보며, 기다림 마저 이벤트의 시작으로 생각하는 것 같았습니다. 한 참가자는 제이슨 므라즈의 팬임을 단번에 알 수 있는 체크무늬 셔츠와 페도라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았죠. 


인증번호 확인부터 시크릿박스 열쇠 획득까지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
인증 절차는 총 3단계로 이루어졌습니다. 현장에 준비된 컴퓨터를 통해 참가자가 직접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면 이벤트 페이지의 인증번호 확인을 거칩니다. 이후 경품 수령 및 지급에 대한 안내를 받음과 동시에 간단한 개인 정보를 기입한 뒤, 마지막으로 시크릿박스의 열쇠를 고르게 됩니다. 참가자들은 1번부터 50번까지의 열쇠 중 하나의 열쇠를 골라 시크릿박스를 열 수 있게 되죠. 순간의 선택에 따라 티켓을 쥘 수 있느냐 없느냐가 결정됩니다.


참가자들은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 다소 긴 인증절차를 기다리면서도 설레는 표정만은 감출 수 없었습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 이벤트 경품들이 시크릿박스 안에서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었죠. 참가자들은 각자 자신의 차례가 가까워질수록 초조함과 설렘으로 어떤 키를 고를지 고민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윽고 첫 번째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콘서트 티켓 패키지 당첨자가 나오자 대기 줄에서는 탄성이 터져 나왔는데요. 봉투를 열어 항공권과 티켓을 확인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에 곳곳에서는 환호와 박수가 이어졌습니다.


제이슨 므라즈 콘서트 티켓 패키지의 주인공 


제이슨 므라즈의 팬인 친구와 함께 이벤트 현장을 찾은 참가자들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the Clue 이벤트 소식을 듣고 페이스 북으로 참여한 뒤, the Clue 현장을 찾았다는 한 참가자는 오랜 친구와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게 되어 더욱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죠. 친구끼리 함께 인증번호를 받고 왔다는 두 여성 참가자들은 나란히 인증절차를 거쳐 시크릿박스를 열었습니다. 그리고 둘 모두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콘서트 티켓 패키지를 획득하고 환호성을 질렀지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6 레이디 가가 내한공연에 이어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the Clue 시크릿박스에서 콘서트 티켓 패키지를 얻은 행운의 주인공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23번 시크릿박스에서 콘서트 티켓 패키지를 확인한 뒤, 만면의 미소를 지어보였던 남성 참가자는 이런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7 EMINEM에서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기도 했죠.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의 주인공 제이슨 므라즈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6월 1일(금) 자정! 두 번째 the Clue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5개의 Clue를 풀고 시크릿박스가 숨겨진 최종 목적지를 찾아보세요. 상상 이상의 감동과 기쁨이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