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제이슨 므라즈]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 2차 강남역 M Stage

2012.06.02


제이슨 므라즈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6월 2일,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의 두 번째 장소가 공개되었습니다. 

 


the Clue 1st. 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6월 1일 자정에 시작된 the Clue 2nd.는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의 다양한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2호선 홍대역과 잠실역 등 마지막 Clue가 밝혀지기 전까지 2호선 지하철 역의 여러 장소들이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 두 번째 최종 장소로 거론되었는데요. 마침내 5번째 Clue인 강남역 M-Stage가 공개되자 6월 2일 이른 아침부터 강남역 M-Stage 앞 이벤트 부스 앞에는 참가자들의 긴 줄이 이어졌습니다.

 

 


the Clue - 2nd, 시크릿박스의 주인공들


선착순 50명에게만 제공되는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콘서트 티켓 패키지(티켓 + 항공권)와 제이슨 므라즈 디럭스 패키지(티셔츠+토트백+앨범) 그리고 Dr.Dre 헤드폰과 이어폰 등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의 경품들은 철저한 보안 속에서 시크릿박스 안에 숨겨졌습니다. 오후 1시경, 시크릿박스를 덮은 막이 벗겨지고 시크릿박스의 내부가 공개되자 참가자들의 설렘 가득한 환호가 여기저기서 터져 나왔습니다. 한여름을 방불케 하는 무더위에 참가자들은 모자를 눌러쓰거나 옷가지와 손수건을 동원하여 햇빛을 가리는 이색 풍경이 연출되었습니다. 현대카드에서는 미리 준비한 it water로 참가자들의 기다림과 더위를 달래주었죠.


오후 1시 반, 인증 절차가 시작되고 모두의 기대와 관심 속에 시크릿박스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콘서트 티켓 패키지 당첨자가 탄생하자 관계자들의 환호와 박수가 쏟아졌는데요. 오랜 기다림 끝에 첫 번째 행운을 거머쥔 참가자는 만면의 미소와 함께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고등학교 동창 6명과 함께 응모하게 되었다는 첫 번째 참가자는 이른 아침 친구의 연락을 받고 일어나자마자 아침 9시부터 시크릿박스가 열리기만을 기다렸다고 밝혔죠. 7명 중 무려 3명이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콘서트 티켓 패키지에 당첨되어 다 함께 부산에서 만나겠다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나누는 기쁨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 두 번째 장소, M-Stage에서는 친구와 함께 당첨의 기쁨을 나누는 모습을 자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학교 과제를 하기 위해 강남역에 모였다가 우연한 기회로 즉석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게 되었다는 어떤분께서는 함께 온 두명 모두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콘서트 티켓 패키지에 당첨되었다며 벅찬 기쁨을 드러냈습니다.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부산을 찾을 거라며 얼굴 만면에 행복감을 감추지 못하는 이들의 모습은 지나가던 행인들의 발걸음까지 머무르게 했는데요.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에서 더욱 많은 추억과 우정을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콘서트 티켓 패키지에 당첨되고 포토월에서 현대카드를 꺼내 보이며 재치 있는 포즈를 취한 분께서는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숨겨진 반전을 선사했습니다. 16번을 선택한 한 당첨자분께서는 행사가 열리는 날이 6월이고, 자신의 생일 또한 6월이기에 망설임 없이 6번을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 무엇보다  이분의 생일이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의 공연 당일인 6월 8일이라고 밝혀 제작진에게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특별한 생일 선물을 선물해주어 너무 감사하다며 부인과 함께 부산을 찾을 것이라며 마지막까지 큰 반전을 안겨주었죠.


제이슨 므라즈는 나의 삶의 이유


제이슨 므라즈를 만나러 가는 마지막 행운의 당첨자까지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 참가자들의 이색적인 사연은 이어졌습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콘서트 티켓 패키지에 당첨된 한 참가자는 제이슨 므라즈의 열렬한 팬임을 밝히며 그의 노래를 듣고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고, 제이슨 므라즈는 현재 나의 삶의 이유라고 말하며 기쁨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이미 티켓을 예매한 친구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여 더 큰 행복을 안고 돌아가게 되어 기쁘다는 말로 감동을 전했습니다. 


주말 오후, 캐주얼한 옷차림의 주말 인파 속에 말쑥하게 정장을 입은 한 참가자는 대기 라인에서도 단연 눈에 띄었는데요.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에 참여하기 위해 어제 퇴근 이후부터 이 순간만을 손꼽아 기다려왔다며 독특한 말투와 당당한 표정으로 인터뷰에 응했습니다. 함께 콘서트를 향할 일행은 비밀이라고 밝혀 호기심을 자아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마지막 50번째 참가자가 34번 열쇠를 찾아 시크릿박스로 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남은 시크릿박스를 열고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콘서트 티켓 패키지가 담긴 노란색 봉투를 확인하는 순간 주위의 환호와 박수소리가 강남역 M Stage를 가득 메웠는데요.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의 주인공 제이슨 므라즈에게 향하는 마지막 티켓을 쥔 행운의 주인공은 오랜 기다림의 시간 그 이상을 보답 받은 기분이라며 벅찬 기쁨을 전했습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의 주인공 제이슨 므라즈에게 향하는 마지막 티켓,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총 100분에게 새로운 설렘과 기대를 선물했던 특별한 이벤트,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 – the Clue의 감동은 6월 8일(금), 콘서트 현장에서도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