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제이슨 므라즈] 제이슨 므라즈와 LOVE Photo 이벤트의 당첨자들이 함께 한 Meet & Greet

2012.06.08


자유로운 영혼을 담아 아름다운 멜로디를 들려주는 하이브리드 뮤지션 제이슨 므라즈.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에서 그를 손 꼽아 기다린 팬들과 제이슨 므라즈의 반가운 만남이 있었습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은 제이슨 므라즈가 부산에서 갖는 첫 내한공연으로, 팬들도 제이슨 므라즈에게도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특히 소중하게 생각하는 제이슨 므라즈와, LOVE Photo 이벤트의 당첨자들이 함께 한 Meet & Greet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팬들을 향한 제이슨 므라즈의 뜨거운 사랑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의 주인공 제이슨 므라즈는 등장과 동시에 팬들의 모습을 보고는 ‘Wow!’ 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팬들 역시 긴장한 모습으로 제이슨 므라즈에게 수줍은 인사를 건넸는데요. 긴장한 팬들을 위해 먼저 허그를 제안하는 제이슨 므라즈의 배려 깊은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제이슨 므라즈는 서툰 영어로 제이슨 므라즈에 대한 애정을 말하는 팬들의 이야기를 끝까지 경청하는 모습을 보여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대화를 나누는 내내 지긋이 상대방을 응시하는 그의 얼굴에는 진지함과 기쁨이 담겨있었습니다. 끝까지 눈을 맞춰주고 재차 허그를 요구하는 팬들을 몇 번씩 안아주는 제이슨 므라즈의 모습에서 자신의 팬들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죠.


제이슨 므라즈를 위해 준비한 정성어린 선물들
 


팬들은 제이슨 므라즈와 직접 만나 선물을 건넬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제이슨 므라즈를 위해 준비한 선물들을 꼭 들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자유로운 예술가의 감성을 지닌 제이슨 므라즈의 팬답게 다들 독특한 선물을 준비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제이슨 므라즈는 자신이 공연하는 모습을 캐리커쳐로 그려온 팬에게 너무 좋다며 엄지를 들어 보이기도 하고, 타이포 그라피와 함께 자신을 그려 준 팬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awesome’을 연발하기도 했습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의 상징하면 젬베를 빼놓을 수 없죠. 미니 젬베를 준비해 선물하는 팬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제이슨 므라즈는 아주 즐거워하며 미니 젬베를 선물해 준 당첨자와 하이파이브를 나눴습니다.


제이슨 므라즈하면 어쿠스틱 기타도 빼놓을 수 없겠죠.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할 때 쓰이는 피크를 선물한 당첨자도 있었는데요. 자신이 직접 제작했다는 피크와 함께 휴대가 간편하도록 끈을 엮어 만든 공예품을 건네자 제이슨 므라즈는 놀라며 믿을 수 없다는 듯 질문을 건넸습니다. 그러더니 자신이 오늘 공연에 쓰기 위해 준비했던 피크를 그 자리에서 팬에게 선물하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죠.

한 여학생 팬이 한글로 제이슨 므라즈라고 쓴 플랜카드를 선물하자 제이슨 므라즈는 뭐라고 쓰여있는지 묻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제이슨 므라즈의 이름을 적은 것임을 설명하자 한 글자씩 따라 읽으며 어색한 발음으로 분위기를 이끌었습니다. 제이슨 므라즈는 아주 멋진 선물이라고, 패키지를 나눠주기 위해 서있는 스태프의 목에 걸어주며 즐겁게 웃었습니다. 그 외에도 한글이 담긴 선물이 많았는데요. 한글로 제이슨 므라즈를 위한 멘션을 티셔츠에 프린팅해 선물한 팬도 있었습니다.


당첨자들과 제이슨 므라즈가 함께 즐긴 시간, Meet & Greet
 


제이슨 므라즈의 티셔츠를 입고 온 당첨자부터 제이슨 므라즈를 보자마자 눈물을 글썽거린 팬까지 각양각색의 모습들을 발견할 수 있었던 시간, Meet & Greet. 제이슨 므라즈와 함께 웃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사실이 모두에게 큰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 키가 작은 팬을 위해 무릎을 굽히고 사진을 찍어주고, 한국말로 감사합니다를 연발하는 제이슨 므라즈의 모습에서 제이슨 므라즈가 한국의 팬들을 배려하며 특별히 생각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죠.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의 Meet & Greet를 함께한 팬들에게 오래된 친구처럼 반갑게 인사를 건네고  한 명, 한 명 모두를 따뜻하게 안아주며 안부를 전하던 제이슨 므라즈. Meet & Greet를 통해 제이슨 므라즈의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2012년 제이슨 므라즈의 글로벌 투어의 첫 무대,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의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