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크라프트베르크] KRAFTWERK 공연 필수 아이템, 3D 안경 소개

2013.04.16

 

전설적인 일렉트로닉의 신화,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0 KRAFTWERK의 공연이 약 1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화려한 비주얼 아트와 3D 영상은 더 이상 영화관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것을 일깨워줄 혁신적인 공연,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0 KRAFTWERK. 국내에서 최초로 마주하게 될 일렉트로닉 3D 퍼포먼스를 즐기기 위한 필수 아이템, 3D 안경을 소개합니다.

 

 

3D 영상과 결합한 최초의 일렉트로닉 무대, 컬처프로젝트 10 KRAFTWERK. 

 

 

 

 

 

앨범 자켓에 타이포그래피 아트웍을 시도하고, 공연에 비주얼 아트를 도입히는 등 현대적 디자인 감각으로 시대를 선도해 온 KRAFTWERK. 이들은 2012년부터 3D 비주얼 공연 형식을 도입하며, 듣는 즐거움에 화려한 시각적 요소를 결합한 예술적 무대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오는 4월 27일(토) 잠실종합운동장 서문주차장에 설치될 돔 스테이지에서 KRAFTWERK의 3D 비주얼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인데요. 관객을 압도하는 감각적인 3D 비주얼 영상과 크라프트베르크의 대표곡들로 엄선된 레퍼토리들은 한국 관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영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컬처프로젝트 10 KRAFTWERK 필수 아이템, '3D 안경' 

 

 

 

 

각 곡의 컨셉과 맞는 독특한 이미지는 돔 스테이지와 더불어 크라프트베르크의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그들의 상징이기도 한데요. 크라프트베르크의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해 디자인된 3D 안경은 무대 백그라운드에 자리잡을 비주얼 이미지와 함께 공연의 몰입도를 높혀줄 뿐만 아니라 음악의 이해도를 높혀 오감으로 즐기는 공연으로 만들어줄 것입니다.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0 KRAFTWERK에 걸맞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3D 안경은 공연 당일, 관객분들께 모두 제공될 예정입니다. 역사적인 첫 내한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3D 안경으로 크라프트베르크의 음악을 온 몸으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