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전]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1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展 관람 TIP

2013.06.20

 

지브리의 고향, 일본을 벗어나 처음으로 한국에서 선보이는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1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展.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수 많은 레이아웃 원화를 접할 수 있는 이번 전시는 6월 22일 토요일을 시작으로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1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展 - 행사 정보

  

일시

- 2013년 6월 22일(토) ~ 9월 22일(일)

-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관 (6월 24일, 7월 29일, 8월 26일)

- 오전 11시 ~ 오후 8시 / 입장 마감 오후 7시

 

장소

-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

 

전시 설명 (도슨트)

- 평일 11시 30분, 15시, 17시 (총 3회 운영)

-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되지 않으며, 평일에도 현장 상황에 따라 운영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슈퍼시리즈 App으로 만나는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1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展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어플리케이션에서 본 전시에 대한 상세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컬처프로젝트 11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홈화면 우측 하단에 자리한 대기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시간대별 입장 대기 인원수와 티켓 판매 잔여 수량을 사전에 확인해보실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전시 관람이 될 것입니다.

이번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1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展에서는 <모노노케 히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지브리의 대표 작품을 비롯해 28편의 레이아웃 원화 1,300여 점을 이 전시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최초로 공개될 이 전시의 작품들을 미리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어플리케이션과 슈퍼시리즈 블로그에서 대표 레이아웃 원화를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 오시는 길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1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展은 서울시 서초동에 위치한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펼쳐집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 3호선 남부터미널역 예술의전당 방향 5번 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약 10분간 이동하시면 전시장인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를 이용하실 경우, 빨간색 1500-2번, 1553번이나 초록색 4429, 5413 혹은 파란색 406번에 탑승하시어 예술의전당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마을버스 서초 17번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예술의전당 정류장보다는 신중초등학교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는 것이 전시장 한가람디자인미술관과 가까우니 이점 유념해주시길 바랍니다. 전시 기간 동안에는 주차가 혼잡할 수도 있사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