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빌리 조엘] 빌리 조엘의 서프라이징, 대형사고 부를 뻔

2010.06.11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시리즈 중 세 번째 공연이었던 빌리 조엘의 콘서트에서는 아찔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사건의 원인은 바로 빌리 조엘의 서프라이징 때문이었습니다.

 

 

 

 

 

빌리 조엘에게는 감동, 현대카드에게는 아찔했던 그 순간

 

빌리 조엘은 공연 중 관객을 무대로 올라오게 하는 퍼포먼스를 좋아하는 뮤지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03 빌리 조엘 공연에서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갑작스러운 그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현대카드 직원들을 놀라게 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공연이 무르익을 때, 열창을 하던 빌리 조엘은 객석으로 손을 뻗었습니다. 이에 흥분한 관객들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환호하기 시작했습니다. 심지어 2층 좌석에서 공연을 즐기던 관객들까지 흥분한 채 아래로 뛰어내리려고 했습니다.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는 순간이었던 만큼 다소 거친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관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발 빠르게 대응한 현대카드 재빨리 안정을 찾은 관객들 덕에 공연은 큰 사고 없이 무사히 끝나게 되었습니다. 아찔한 순간이었지만 그만큼 많은 관객들이 공연에 몰입하고 있었다는 증거가 되기도 했죠.

한국인들의 풍부한 감성과 열정적인 모습덕에 공연을 마친 빌리 조엘은 큰 감동을 받은 모습이었습니다. 빌리 조엘에게 한국 공연은 남다르게 기억될 멋진 공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