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Invitational] 현대캐피탈 Invitational 조수미 파크콘서트 관람 전 체크리스트

2011.09.23


현대캐피탈 Invitational 조수미 파크콘서트가 2011년 9월 24일 오후 7시,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야외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더욱 즐거운 공연 관람을 위해 잊지 말아야 할 현대캐피탈 Invitational 조수미 파크콘서트 관람 전 체크리스트를 미리 확인하세요.


Smart하게 즐기는 현대캐피탈 Invitational 조수미 파크콘서트의 특별한 이벤트들

화창한 주말 오후. 올림픽공원으로 미리 나오신다면 현대캐피탈 Invitational 조수미 파크콘서트 관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들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장 근처에서는 브라스밴드의 흥겨운 공연과 키다리 아저씨들이 선사하는 벌룬 아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에서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영상에 숨겨진 단어를 맞추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장 입장 후에는 가족, 친구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플라로이드 촬영이 서비스 될 예정이니 현대캐피탈 Invitational 조수미 파크콘서트에서 만나게 될 즐거운 공연 관람과 이벤트들을 절대로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Smart하게 찾아가는 현대캐피탈 Invitational 조수미 파크콘서트

현대캐피탈 Invitational 조수미 파크콘서트는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야외무대에서 열립니다. 이 곳은 체조경기장과 펜싱경기장의 맞은편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연이 열리는 올림픽 공원 88잔디마당 야외무대는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 5호선 올림픽공원역 3번 출구, 8호선 몽촌토성 1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버스 이용 시, 올림픽 공원 정류장 또는 올림픽 회관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올림픽공원 북2문이 보수공사로 인해 전면 통제되고 있기 때문에, 차량은 동2문, 남2문으로 우회하여 이용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공연이 진행되는 토요일은 올림픽공원 이용객이 많아 교통 혼잡이 예상되므로 가급적 대중 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시간이 절약되어 공연을 좀 더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Smart한 관객의 현대캐피탈 Invitational 조수미 파크콘서트

    티켓 수령 및 공연 입장

    9월 4 이후에 공연을 예약하신 관람객은 현장 티켓 부스가 열리는 오후 4시부터 현장에서 티켓을 직접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장 입장은 오후 5시 30분 부터 가능합니다. 입장하실 때에는 현대캐피탈 Invitational 조수미 파크콘서트에서 준비한 쌍안경과 it water를 꼭 받아가세요.

    피크닉석 안내

    피크닉석은 오후 5시 30분 부터 예매 시 선택하신 피크닉 구역(P-1 ~ P-8)으로 선착순으로 입장하게 됩니다. 예매시 번호는 지정좌석이 아니라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또한 피크닉석은 무료로 제공되는 피크닉 매트에서 공연을 관람하시게 됩니다. 진행요원이 피크닉 매트 설치를 친절하게 안내해 드릴 것이므로 관객분들께서는 편안하게 앉아 무대를 관람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무대 양쪽에 준비되어 있는 스크린과 입장 시 나누어드릴 쌍안경은 넓은 잔디공원의 무대 시야를 확보하는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음식물 반입 가능

    파크콘서트는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공연을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한 음료나 음식물(김밥, 샌드위치 류) 반입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취사 등의 행동은 주변 관람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장 내 유의 사항

    공연과 관련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은 원활한 진행과 저작권 및 초상권 보호를 위해 일체 금지되고 있습니다. 물론 공연 장면이 아닌 통상적인 수준의 관람객의 기념 사진 촬영은 가능하므로, 즐거운 포토타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폭죽 등 주변 관람객들에게 피해를 주거나 위험요소가 있을 경우에는 안내요원의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Invitational 조수미 파크콘서트 관람 전 체크리스트를 꼭 확인하시어, 9월 24일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조수미와 리처드 용재오닐, 조셉 칼레야 등 화려한 출연진이 보여주는 가슴 깊은 감동을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