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마리스칼 전]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3 마리스칼 전 관람 TIP

2013.12.05

 

다양한 예술 영역에서 자신만의 무한한 상상력과 재능을 발휘해 온 하비에르 마리스칼. 특유의 자유롭고 유쾌한 에너지로 예술을 놀이처럼 풀어내는 마리스칼의 작품들을 직접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3 마리스칼 전이 12월 7일 토요일을 시작으로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립니다.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3 마리스칼 전 - 행사 정보

 

 

 

 

 

일시

- 2013년 12월 7일(토) ~ 2014년 3월 16일(일)

-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관 (12월 30일, 1월 27일, 2월 24일)

- 오전 11시 ~ 오후 7시(12월~2월) / 오전 11시 ~ 오후 8시(3월)

   * 매표 및 입장 마감시간 : 관람 종료 1시간 전

 

장소

-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1층

 

전시 설명 (도슨트)

- 평일 오후 12시, 2시, 4시, 6시 (총 4회 운영)

-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되지 않으며, 평일에도 현장 상황에 따라 운영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슈퍼시리즈 App으로 만나는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3 마리스칼 전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3 마리스칼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컨텐츠 하단에 위치한 다운로드 배너를 통해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접속하셔서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3 마리스칼 전에 대한 정보를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해보세요.

 

특히 슈퍼시리즈 어플리케이션 홈 화면의 우측 하단에 삽입된 대기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마리스칼 전의 시간대별 입장 대기 인원수와 입장 예상 소요 시간 등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마리스칼에 대한 업적은 물론 위트와 재치가 돋보이는 마리스칼의 대표 작품까지 확인할 수 있는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3 마리스칼 전의 모든 정보를 손안에서 간편하게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오시는 길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3 마리스칼 전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1층에서 펼쳐집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 3호선 남부터미널 역 예술의전당 방향 5번 출구로 나오셔서 서초 22번 버스를 탑승하시면 예술의전당까지 약 8분 정도 소요됩니다.

 

버스를 이용하실 경우, 빨간색 1500-2번이나 초록색 5413번 혹은 파란색 406번에 탑승하시어 예술의전당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마을버스를 이용하실 경우 서초 11번과 서초17번을 이용하시면 예술의전당까지 도착할 수 있습니다. 예술의전당 셔틀버스는 3호선 남부터미널 5번출구 마을버스 정류장에서 탑승 가능하며 전시 기간 동안에는 주차가 혼잡할 수도 있사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입장 시 주의 사항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3 마리스칼 전 전시장 내부에는 물을 포함한 음료 음료 및 음식물 반입이 금지됩니다. 아울러 다른 관람객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엄격히 금지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3 마리스칼 전은 아시아에서 열리는 마리스칼의 대규모 단독 전시이자, 마리스칼이 예술가로서 40여 년간 쌓아온 업적을 총망라하는 1,200여 점의 작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예술의 전 분야에 걸쳐 다재다능한 재능을 펼쳐 온 마리스칼의 예술세계를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3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