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어셔] 어셔의 아시아 투어, 현대카드에서 시작합니다

2010.06.22

 

이 시대 최고의 아티스트 어셔가 7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첫 내한공연을 갖습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를 통해 이뤄지는 이번 공연은 많은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어셔의 내한공연이 특별한 이유

 

이번 어셔의 내한 공연은 어셔의 첫 내한공연입니다. 마이클 잭슨 이후 최고의 남성 팝 뮤지션으로서, 'Yeah!', 'U remind me' 등 주옥 같은 히트곡을 발표한 그를 보기 위해 팬들 뿐 아니라 국내의 뮤지션들도 슈퍼콘서트에 함께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 어셔는 이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의 대장정에 돌입합니다. 애초에 어셔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0 어셔 첫 내한공연만 계획했었으나 다른 국가로부터 러브콜이 쇄도하면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어셔는 공식사이트를 통해 한국 공연 후 대만(7월 4일), 말레이시아(7월 7일), 필리핀(7월 9일), 중국(7월 11일)등에서의 공연 계획을 밝혔습니다.

 

 

 

 

어셔는 한국 팬들과의 첫 만남에 대단히 큰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6월 초 미국과 영국에서 공연을 가진 후 6월 중순부터는 아시아 투어 준비에 전념해왔습니다.

 

 

어셔의 공연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0 어셔 첫 내한공연은 지난 10여년간 팝 음악계를 주도해온 어셔의 모든 것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Year!', 'U remind me'등 '어셔'하면 떠오르는 그의 히트곡들은 물론이고, 최근 빌보드 차트를 점령한 신보 Raymond V Raymond의 수록곡 'OMG', 'Hey Daddy' , 'Papers'등도 열창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그의 곡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매혹적인 퍼포먼스와 화려한 조명, 무대효과 등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0 어셔 첫 내한공연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아시아 투어를 기다리는 팬들은 그의 공식 사이트인 어셔 월드(www.usherworld.com)를 통해 애타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이미 티켓을 구매했던 팬들의 댓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제 2주도 남지 않은 역사적인 무대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0 어셔 첫 내한공연을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