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레드카펫 2010] 현대카드 레드카펫 13, ‘뉴 문’ 그 뜨거웠던 현장

2010.06.23


오는 7월 5일(월)에 개최되는 트와일라잇 세 번째 신화 이클립스는 뉴 문의 후속작입니다. 현대카드 레드카펫은 이클립스 시사회에 앞서 전작 뉴 문의 시사회도 진행했었죠. 지난 2009년 10월 28일 영등포 CGV에서 열린 현대카드 레드카펫 13 뉴 문 시사회장 모습은 어땠을까요? 뉴 문의 시사회 현장을 소개합니다.


2009년 10월 28일, 레드카펫과 뉴 문이 만나다



전작이었던 트와일라잇의 흥행으로 개봉 전 많은 화제를 나은 뉴 문은 레드카펫을 통해 현대카드 회원들에게 한 발 빠르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2009년 10월 28일 CGV 영등포점은 현대카드 레드카펫을 상징하는 붉은 색으로 장식되었죠. 특히 티켓 배부처와 상영관 입구에 깔린 레드카펫은 CGV 영등포점을 방문한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뉴 문의 포스터와 현대카드 레드카펫 포스터를 함께 꾸며 놓은 곳곳은 완벽한 현대카드 레드카펫 행사장으로 변신했습니다.


곳곳에서 느껴지는 현대카드 레드카펫의 배려

 


현대카드 레드카펫 뉴 문 행사장을 찾아오시는 분이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도록 CGV 영등포점이 위치하고 있는 영등포 타임 스퀘어의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등에 빨간 안내판을 설치했죠. 한 분의 관객이라도 좀 더 쉽게 행사장을 찾아오셨으면 하는 바램이었습니다.


주차비 할인 스탬프 코너부터 영화관람에 빠질 수 없는 팝콘과 콜라 교환권은 매번 현대카드 레드카펫을 찾는 회원들에게 단골로 제공되는 선물이죠.


티켓 배부처에는 안내 스태프들의 신속한 안내로 관객들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트와일라잇 세 번째 신화 이클립스로 돌아오다


성황리에 끝난 현대카드 레드카펫 13회 뉴 문 시사회에 이어 오는 7월 5일에는 현대카드 레드카펫 17 트와일라잇 세 번째 신화 <이클립스> 시사회가 개최됩니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펼쳐지는 이번 레드카펫 현장은 어떤 모습일까요? 오는 7월 5일, 현대카드 레드카펫 17 이클립스가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