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마룬파이브] TV Show를 통해 만난 가장 대중적인 밴드 마룬파이브

2011.04.08


전세계가 주목하는 밴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4의 주인공 마룬파이브는 현재 가장 바쁜 록밴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첫 앨범 <Songs About Jane>을 발표하며 전세계의 차트를 휩쓸었고, 그래미어워드 베스트 신인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대중성과 음악성 모든 면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마룬파이브가 전세계 팬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그들의 재능이 뮤지션으로서의 모습에 국한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4의 주인공 마룬파이브의 TV Show에서의 멋진 모습을 모아보았습니다.



미국 유명 TV 프로그램을 점령하다

마룬파이브의 폭발적인 성공은 미국 최고의 TV Show까지 이어졌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American Idol Season7>에도 출연했죠. 이 프로그램에 초청되었던 가수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레이디 가가,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1의 주인공이었던 스티비 원더 등이 있습니다. <American Idol Season7>에서 최고의 무대로 기억되는 마룬파이브의 'If I Never See Your Face Again'은 많은 팬들과 심사위원까지 모두를 열광시켰습니다.


[ PLAY] 에서 속시 세요.


마룬 파이브의 <The Tonight Show>도 화제가 되었죠. 지난 1월에 방송된 이 무대에서는 ‘Never Gonna Leave This Bed’와 'Sunday Morning'을 선보였습니다. 'Sunday Morning'은 빌보드 탑40에 올랐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죠. ‘Never Gonna Leave This Bed’는 당시 애덤 리바인의 여자친구와 찍은 뮤직비디오로 화제가 되었었으며, 감성적인 선율로 인기를 끌었던 곡 입니다

 

[영상 PLAY] 모바일 접속 시 클릭 해 주세요.

마룬파이브는 <The Ellen DeGeneres Show>에도 출연 했습니다. 사회자인 앨런이 'My Friend'라고 소개할 만큼 자주 등장하여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죠. 2007년에 출연했을 때에는 ‘Won't Go Home Without You’를 불러 방청객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습니다. 무대에서 애덤 리바인은 기타연주를 함께 하면서 섬세한 보이스와 감성적인 사운드를 들려주었습니다. 이 무대는 방청객들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마룬파이브의 음악을 즐기는 모습으로 그들의 음악성과 엔터테이너 기질을 확인시켜 주기도 했습니다.


[ PLAY] 에서 속시 세요. 

 

그동안 그래미어워드 3개의 타이틀을 거머쥔 마룬파이브가 새 앨범을 냈다는 사회자의 소개가 끝나자, 팬들의 환호 속에 타이틀곡인 'Misery'를 부르며 화려하게 등장했습니다. 한층 여유로운 모습으로 공연하는 애덤 리바인의 모습이 인상적이죠. 키보디스트 제스 카마이클도 이 무대가 만족스러웠는지, 연주가 끝난 뒤에 손으로 브이를 그리면서 팬들의 환호에 답해줍니다.

 

[ PLAY] 에서 속시 세요.

 

이외에도 마룬파이브는 <Saturday Night Live>, <David Letterman Show>, <The Today Show> 등 미국 최고의 TV Show에 출연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멋진 무대를 연출함으로써, 이 시대 최고의 대중적인 밴드로서 대중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The Voice>의 심사위원이 된 애덤 리바인

 

미국 NBC의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인 <The Voice>가 미국에서 4월 26일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가창력 있는 가수를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니만큼 기획단계부터 심사위원들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바로 그 심사위원 명단에 마룬파이브의 보컬인 애덤 리바인이 포함되어 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발표된 심사위원들은 개성있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카슨 데일리, 씨로 그린, 그리고 애덤 리바인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과 많은 차이를 지니고 있습니다. 심사위원들이 무대를 등지고 뒤돌아 앉은 상태에서 오직 참가자들의 목소리만 듣고 오디션 심사를 하는 것이지요. 말 그대로 'The Voice', 즉 목소리만 듣고 뽑는다는 취지가 돋보이는 프로그램입니다. 마룬파이브가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인 'The Voice'에서 부른 <Moves Like Jagger>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 PLAY] 모바일 접속 시 클릭 해 주세요.

 

최고의 목소리를 찾는 프로그램에서 애덤 리바인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애덤 리바인 자신도 트위터를 통해서 이 프로그램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애덤 리바인이 최고의 Voice로 뽑을 주인공이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밴드 중 하나인 마룬파이브. 이제 뮤지션의 영역을 넘어 TV Show 에서도 활약하며 다양한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마룬파이브가 무대 위에서 보여줄 음악적인 감동과 함께 그들이 들려줄 즐거운 이야기들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4 마룬파이브 내한공연에서 직접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