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존 레전드]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2 존 레전드와 컬쳐 매니아들의 특별한 만남

2011.04.20

 

감미롭고 깊은 목소리로 R&B를 Leading하는 컬처 아이콘 존 레전드답게 2011년 4월 19일, 현대카드 Culure Project 02 존 레전드 내한공연은 그의 깊은 음색에 빠져든 황홀한 밤이었습니다. 관객들과 교감하며 음악 안에서 모두가 하나되었던 잊지 못할 순간이었죠. 관객들과 다시 한번 만나는2011년 4월 20일, 현대카드 컬처 프로젝트 02 존 레전드 내한공연. 존 레전드의 두 번째 공연이 시작하기 전 더욱 더 잊지 못할 시간이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전 세계를 사로잡은 R&B소울의 아이콘 존 레전드와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현대카드 Culure Project 02 존 레전드와의 포토타임이 열렸습니다.




진정 즐길 줄 아는 문화 마니아들을 위해 탄생한 현대카드 컬처 프로젝트는 관객과 아티스트가 더욱 가까운 자리에서 소통하고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20일 현대카드 Culure Project 02 존 레전드 내한공연을 찾아주신 팬들 중 현대카드 프리비아를 통해 선예매에 참여, 티켓을 예매해주셨던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존 레전드와의 특별한 만남에 초청하였습니다. 
 

존 레전드, 그와 마주할 기회가 주어지다

 

공연장 앞에는 존 레전드의 CD들, 존 레전드에게 전할 선물들을 들고 계신 분들부터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양한 팬들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존 레전드와 더욱 가까이 마주 할 행운의 주인공들은 존 레전드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설레임을 감출 수 없는 표정들이었습니다.


 

 

 

포토 존이 마련된 행사장에 존 레전드가 환하게 웃으며 등장하자, 기다리던 팬들의 환호성이 행사장 안을 가득 메웠습니다. 본래 포토타임은 단체 컷으로 촬영될 예정이었으나 존 레전드가 팬들과 일대일로 촬영을 하고 싶다고 밝혀 팬들에게 더욱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포토타임에 초청된 행운의 주인공들은 존 레전드와 나란히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격스러워 보였습니다.

존 레전드는 팬 한 명 한 명에게 “Hi, How are you?”라고 인사하며 악수를 청하였습니다. 팬들은 존 레전드와 나란히 어깨동무를 하며 자연스레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반가운 마음에 다시 한번 악수를 청하며 존 레전드와 대화를 나누기도 하였습니다. 

 

존 레전드를 위해 한지로 포장된 특별한 선물을 건네던 남성 팬, 한국 전통 문양의 북마크를 선물한 여성 팬을 비롯하여 인디 뮤지션 출신의 한 팬은 자신의 음반을 선물하기도 하였습니다. 존 레전드에게도 특별히 기억될 만한 선물이었을 것 같은데요. 존 레전드도 작지만 특별한 한국 팬들의 선물에 연신 감사함을 표하며 기분 좋은 모습이었습니다.

 

팔을 한아름 벌려 포옹해달라는 여성 팬의 요청에도 웃으며 포옹으로 화답하는 존 레전드의 모습에서 실력만큼 매너까지 최고인 완벽한 남자임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난 밤, 다이나믹 한 무대로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을 열광케 하며 관객들과 호흡한 존 레전드. 무대 뒤에서 팬들과 호흡하는 존 레전드는 더욱 달콤했습니다. 평소에도 스타답지 않은 소탈함으로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뮤지션으로 잘 알려진 존 레전드는 한국 팬들과도 직접 가까이 소통하고자 하였는데요. 게다가 팬들을 위해 존 레전드는 직접 사인을 한 사인 CD까지 서프라이즈 선물로 전해 행운의 주인공들의 기쁨을 배로 만들었습니다.

 

흠잡을 구석이 보이지 않는 완벽한 목소리와 깊은 음색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존 레전드의 매력은 무대 위에서나 무대 뒤에서나 빛을 발했습니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깊은 감동을 선사할 현대카드 컬처 프로젝트 02 존 레전드 내한공연. 존 레전드와 만나는 또 한번 잊지 못할 순간, 그의 이름처럼 전설적인 공연이 될 현대카드 Culure Project 02 존 레전드의 두 번째 내한공연이 이제 곧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