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샘프라스 VS 페더러] 페더러, 페이스북에 빠지다

2010.05.31

 

2010년 현재 세계 랭킹 1위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가 페이스북 열풍에 동참했습니다. 그의 개인 홈페이지 페이스북을 방문해보면 어렵지 않게 최근 그의 근황을 알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의 일상 엿보기

 

로저 페더러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직접 운영하는 개인 네트워크 사이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Federer)과 공식홈페이지(www.rogerfederer.com)에는 자주 새로운 소식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글이 업데이트 될 때마다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스타에게 각별한 애정을 느끼며 그에게 열광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테니스 선수로 활동했던 그의 오랜 연인이었던 미르카 바브리넥과의 결혼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후 쌍둥이 딸, 샤를린 리바와 밀라로즈의 탄생 소식을 공개해 전 세계 팬들에게 그의 가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평소 테니스 코트에서는 누구보다 남성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로저 페더러는 자신의 굵은 팔뚝보다도 작은 두 딸을 따스한 눈길로 바라보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수만 건의 댓글로 로저 페더러를 향한 애정과 관심을 표현했습니다.

 

로저 페더러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면 거기에는 평균 3~4만 건의 댓글이 달립니다. 세계적인 스타이니만큼 댓글을 쓰는 팬들 또한 다양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국적에 관계없이 모두 로저 페더러에 관한 같은 관심사를 가지고 그의 개인 홈페이지에 방문해 그를 응원합니다.

 

 

로저 페더러 따라잡기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며 테니스 경기를 펼치고 경기를 준비하는 로저 페더러의 모습을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은 역시 그의 페이스북입니다. 페더러는 자신이 연습하거나 출전하는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과 함께 그의 현재 몸 상태나 기분 등을 생생한 느낌으로 전하고 있죠. 또 자선활동을 위해 찾은 에티오피아에서의 모습도 공개해 팬들에게 감동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로저 페더러는 자신의 개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가깝게 다가가며 친숙한 스타 플레이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