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마룬파이브] 사진으로 만나보는 Maroon 5의 무대 위, 그리고 무대 뒷 모습

2011.04.29


언제나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으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4의 주인공 마룬파이브. 이런 그들의 생각은 이따금 선보여지는 이색적인 행보로 잘 나타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4의 주인공 마룬파이브의 쇼킹하면서도 신선한 모습을 공개합니다.

 

마룬파이브 그들의 무대 뒷모습이 궁금하다

 

 

학창시절을 함께 하며 오랜 시간을 보낸 마룬파이브 멤버들. 그래서인지 여타의 그룹들과는 다르게 휴가를 함께 보내거나 공연 뒤 멤버들이 함께 클럽을 찾는 등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무대 위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청중을 압도하는 그들이지만 무대 뒤에서는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과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또 한번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습니다.

 


마룬파이브
의 보컬 애덤 리바인은 물론이고 열성적인 트위터 매니아로 소문난 제임스 발렌타인, 그리고 키보디스트 제스 카마이클은 독특한 사진으로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제임스 발렌타인은 각양각색의 표정의 사진으로 날마다 트위터를 장식하고 있고, 제스 카마이클은 오바마 대통령과의 만남과 팬들과의 즉석 팬미팅, 그리고 자신의 생일을 자축하는 각종 인증샷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제임스 발렌타인과 절친한 베이시스트 믹키 매든은 사진마다 다양한 디자인의 안경을 착용한 안경 패션과 장발과 숏컷을 오가는 헤어스타일을 선보입니다.    

 

 

무대 위에선 프로답게, 마룬파이브



못 말리는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의 애덤 리바인도 무대 위에서는 진지함의 대명사가 됩니다. 애덤 리바인뿐만 아니라 마룬파이브의 모든 멤버들이 무대 밖의 모습과 무대 위에서의 모습이 사뭇 달라서 팬들로 하여금 더욱 매력을 느끼게 하는 것 같습니다.

 


평소 생활은 무척 자유롭고 내추럴한 것으로 알려진 마룬파이브. 그런 그들이 무대에 설 때는 보다 완벽하고 즐거운 무대를 만들기 위해 누구보다 심혈을 기울입니다. 빼어난 보컬과 뛰어난 연주로 팬들의 환호성에 보답하고 팬들이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자신들을 더욱 불태우는 모습은 그야말로 탄성이 절로 나오는 최고의 모습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무대 뒤에서는 장난꾸러기 악동 같은 매력으로, 무대 위에서는 프로다운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때론 예상치 못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타나 즐거움과 쇼킹함을 선사하고 무대 위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본분에 충실하여 관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그들의 모습에 절로 감탄이 나옵니다. 모두를 열광케 할 최고의 무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4 마룬파이브 내한공연을 꼭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