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 온라인에서 한번 더 화제,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2011.05.02


토크문화의 로운 Trend를 만들어 가는 현대카드 슈퍼토크. 이번 현대카드 슈퍼토크 02의 주제는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였습니다. 현대카드 슈퍼토크 02에 참가한 108명의 청중들은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과 함께 Trend에 관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철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행에 쉽게 휩쓸리는 현대인들에게 소중한 메시지를 전해준 네 명의 Talker, 타일러 브륄레, 최문규 건축가, 서승호 셰프, 싸이. 토크 이후에도 그들의 대한 관심과 현대카드 슈퍼토크의 열기는 쉽게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깊은 인상을 심어준 현대카드 슈퍼토크 02Talker

많은 기대감속에 개최된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 에서 네 명의 연사들은 같은 주제지만 각기 다른 철학과 감성을 토대로 Trend에 대한 생각과 의견을 피력했습니다. 네 명의 Talker에게 받은 메시지는 강연이 끝난 이후에도 참가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주었습니다.

기존의 국내 토크문화의 틀을 깨고 새로운 토크문화의 장을 연 현대카드 슈퍼토크 02는 참가자들에게 Trend란 무엇이며, Trend를 앞서가는 아이디어의 중요성, 자신만의 기준을 세우고 나아가 자신만의 Brand를 정립해야 한다는 의미를 전하며 진취적인 의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 After Talk는 토크가 끝난 후에도 블로그와 페이스 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토크 02의 메시지를 공유하다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의 청중들은 Trend에 대한 남다른 시각과 생각을 공유했던 Talker 네 명의 메시지를 온라인을 통해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Talker들의 아이디어가 담긴 강연 리뷰는 물론, 강연 중 깊은 인상을 남겼던 Talker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공감을 표하거나 의견을 덧붙이는 모습도 찾아볼 수 있었죠.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의 영상 공유


‘Share Talks, Share Ideas’라는 현대카드 슈퍼토크의 타이틀 문구처럼 세계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로이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 현대카드 슈퍼토크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번의 일회성 강연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Talk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뜻 깊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눠갈 수 있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토크 02에 참가하지 못했던 분들께서는 공개된 영상을 서로 공유하며 참가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거나 댓글로 슈퍼토크 03에 대한 기대감을 비추는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겨주셨습니다.  

 

 


많은 관심 속에 막을 내린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 기존의 토크문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강연들로 청중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영감을 주었습니다. 토크가 끝난 이후에도 청중들은 강연 영상을 나누며 슈퍼토크 02를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날의 감동을 다시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영상으로 언제든 현재카드 슈퍼토크 02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와 만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시리즈의 새로운 토크문화로 자리잡은 현대카드 슈퍼토크. 강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가고 있는 현대카드 슈퍼토크를 앞으로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