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마룬파이브] 마룬파이브의 팬들과 함께 만들고 호흡했던 유럽투어

2011.05.03


트렌디한 멜로디와 섹시하고 독특한 보컬을 앞세워 전세계 차트를 휩쓸고 있는 마룬파이브. 2007년 디트로이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를 시작했죠. 유럽 전역을 열광하게 한 마룬파이브의 유럽 투어는 연일 매진을 기록했으며, 가는 곳마다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제 그 열기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4 마룬파이브 내한공연을 통해 한번 더 화제가 되겠죠.

 
열광적인 함성의 오프닝 무대

마룬파이브의 유럽투어는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그 대단한 반응은 마룬파이브 공연의 첫 오프닝 무대에서부터 살펴볼 수 있습니다. 유럽투어 당시 마룬파이브의 오프닝 무대는 관객을 압도시키기에 충분했고 팬들은 첫 노래의 첫 소절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열렬한 환호를 아끼지 않으며 마룬파이브의 노래를 모두 따라 불렀습니다. 영상만으로도 콘서트 현장의 터질듯한 에너지가 느껴졌던 마룬파이브 유럽투어 오프닝. 팬들과 마룬파이브가 하나가 되어 함께 노래하고 호흡했던 2011 2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Misery’ 무대와 2007년 스페인 마드리드와 이탈리아 밀라노를 무대로 펼쳐진  If I Never See Your Face Again’의 무대 등 모두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된 공연이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4 마룬파이브 내한공연에서는 어떤 곡으로 열광적인 함성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할지 궁금해지죠.

[상 PLAY] 에서 세요.

 

유럽투어의 스페셜 게스트

마룬파이브 유럽투어의 화제 중 하나는 바로 공연에 등장했던 스페셜 게스트들이었습니다. 마룬파이브는 미국 투어 때 펑크 록 밴드인 뉴 파운드 글로리(New Found Glory)와 얼터너티브 록 밴드인 카운팅 크로우즈(Counting Crows)를 게스트로 초청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바 있습니다. 마룬파이브의 유럽투어에서는 또 다른 스페셜 게스트를 초청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바로 여성 싱어송라이터 사라 바렐리스(Sara Bareilles)가 마룬파이브의 무대에 등장한 것이었습니다. 사라 바렐리스는 유럽투어에서 공개되지 않은 채, 깜짝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하여 팬들을 열광시켰습니다. 마룬파이브와 함께한 사라 바렐리스의 무대를 2011파리 공연은 역시 잊을 수 없었죠.

[상 PLAY] 에서 세요..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공연

마룬파이브의 유럽공연은 팬들 모두가 마룬파이브의 노래를 따라 부르면서 함께 공연을 만들어가죠. 마룬파이브의 말을 빌리자면, 그들의 주 활동 무대인 미국의 팬들의 비해, 상대적으로 자주 보지 못하는 유럽의 팬들이 더욱 열정적이라고 합니다. 프랑스 공연에서는, 빨라졌다가 느려지는 유연한 비트에도 팬들이 박자를 맞춰가며 다같이 노래를 함께 불렀죠.

[상 PLAY] 에서 세요.

 

팬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마룬파이브 2008년에 이어 2011년에도 유럽투어를 펼치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변함없이 마룬파이브의 노래 전곡을 모두 따라 부르고, 환호를 쏟으며 열렬한 반응을 보여주었던 유럽 팬들. 애덤 리바인의 TV 프로그램 출연으로 인해 연말로 유럽투어가 연기되자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열광적인 무대로 유럽전역에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마룬파이브. 그들은 세계 어느 곳에서나 팬들과 하나되는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왔습니다. 항상 팬들에게 잊지 못할 공연을 펼쳤던 마룬파이브가 이제 곧 한국 팬들과 만나게 됩니다. 마룬파이브는 한국에서의 공연이 기타 유럽 공연보다 열정적이었다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4 마룬파이브 내한공연, 2011 5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과 부산에서 다시 한번 그 열광의 무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보다 더 뜨겁고 강력해진 마룬파이브의 놀라운 무대가 곧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