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조코비치 VS 로딕] 서브 스피드 세계 최고 기록 보유자 앤디 로딕

2010.09.23

 

진짜 광속서버가 무엇인지 보여주기 위해 서브 스피트 세계 최고 기록 보유자, 앤디 로딕이 드디어 현대카드 슈퍼매치 11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대체 얼마만큼 빠르고 무섭길래 광속서버라고 감히 칭하는 걸까요?

 

 

그 누구보다 빠르게!

 

먼저, 그는 세계 최고 구속 기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려 243km/h의 서브속도를 구사하고 있다고 해요. 그야말로 광속이죠! 간결하고 짧은 백스윙과 힘있는 라켓 헤드 회전이 일품입니다. 라켓 헤드 회전이란 라켓을 옆으로 꺾어서 서브를 구사하는 것인데, 이 점 또한 그의 광속서버 구현에 성공적인 비결일 것입니다.

 

과연 '테니스란 이런 것이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를 닮아 시원시원한 서브가 관중석의 열띤 환호를 유도했습니다. 243km/h라니 대단하죠. 앤디 로딕 서브의 평균 속도는 200km/h라고 합니다. 그의 거침없는 플레이는 라켓도 당해내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의 서브를 당할 사람이 있을까요? 그래도 그에게 도전하는 선수들이 꽤 많은가 봅니다. '광속서버'라는 사실을 제대로 증명해주고 있네요. 허공을 빠르게 가르는 그의 스피드플레이가 상대방을 당혹스럽게 만듭니다.

 

 

앤디 로딕이니까, 남들과는 다르게!

 

앤디 로딕은 '빠른만큼 강하다.’는 공식을 우리들에게 그리고 상대 선수에게 보란 듯이 선보였습니다. 앤디 로딕은 놀라운 스피드의 서브, 강한 포핸드를 무기로 삼죠. 스피드뿐만 아니라 파워테니스를 보여주기에 유감 없는 선수입니다. 과연 준비된 테니스 선수답죠. 앤디 로딕의 서브파워는 테니스 코트도 이기지 못할 만큼 강한 것 같습니다. 공이 클레이 코트에 콕 박혀버렸네요. 속도와 강인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강속구 플레이어가 바로 앤디 로딕입니다.

 

 

 

 

그 누구보다 빠른, 그리고 남들과는 다른 진짜 광속의 짜릿함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현대카드 슈퍼매치 11에 주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