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Space] 매일 갓 구운 빵으로 만든 신선한 샌드위치, 부첼라(Buccella)

2012.08.07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여의도 본사에서 만나는 가로수길 Hot place_'유노추보'&'부첼라'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직원만이 이용할 수 있는 까페테리아에서,사원증인 'MyD'를 통해 2천원으로 즐기는 최고의 점심은 임직원들에게 최고의 맛과 즐거운 점심시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현대카드 현대캐피탈만의 문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8월 20일부터 현대카드 사내 레스토랑에 입점하게 된 부첼라는 매일 아침 로스팅한 커피와 정성이 가득한 샌드위치를 선보이는 곳으로, 요리스타일 샌드위치의 시초로 잘 알려진 가로수길의 맛집입니다.


 



2007년에 처음 신사점(본점)을 오픈하였고, 현재는 본점을 포함하여 서울에 5곳(매봉점, 청담점, 삼청점, 분당 정자점), 부산에 2곳(신세계 센텀시티점, 해운대점)의 매장을 두고 있습니다. 부첼라의 독보적인 샌드위치 맛의 비법은 바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레시피를 변형하여 개발한 부첼라 스타일의 치아바타 빵인데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하며,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부첼라의 모든 샌드위치는 이 치아바타 빵으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샐러드에도 신선한 야채와 함께 한 입 크기의 치아바타 빵이 함께 서브되고 있습니다.




부첼라의 대표 샌드위치로는 ‘부첼라 샌드위치’와, ‘텐더비프 샌드위치’가 있습니다. 부첼라 샌드위치는 저지방 햄을 메인으로 하는 콜드 샌드위치로 쫀득한 치아바타빵과 신선한 야채가 환상의 궁합을 이룹니다.


부첼라 샌드위치



텐더비프 샌드위치는 부첼라만의 특제소스로 조리한 구운 소고기 샌드위치로, 양념된 소고기가 듬뿍 들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샌드위치와 함께 서브되는 샐러드와 함께 드시면 뒷맛까지 깔끔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텐더비프 샌드위치



이 외에도 타코양념의 구운 닭 안심살이 들어간 타코 치킨 샌드위치, 부첼라의 김한숙 이사가 강추한 크림소스가 가미된 구운 훈제 연어 샌드위치인 ‘쏘몽’, 데리야끼 소스로 조리된 구운 왕새우가 들어간 킹 프라운 샌드위치 등 다양하고 신선한 샌드위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8월 말 경 현대카드 사내 레스토랑으로 새롭게 입점하게 된 부첼라 샌드위치. 이제 현대카드 임직원들은 굳이 가로수길까지 가지 않더라도 풍미 가득한 부첼라의 샌드위치를 사내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맛있는 식사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매일 아침 회사로 향하는 발걸음까지 가벼워 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