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샘프라스 VS 페더러] 피트 샘프라스 입국

2010.05.31

 

테니스계의 황제 피트 샘프라스가 2007년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바로 현대카드 슈퍼매치 06 로저 페더러 vs 피트 샘프라스 에 참가하기 위해서 입니다. 피트 샘프라스의 입국현장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피트 샘프라스의 입국 현장

 

현대카드 슈퍼매치 06 로저 페더러 VS 피트 샘프라스 슈퍼매치 대결을 위해 입국할 피트 샘프라스의 도착을 앞두고 인천공항은 그를 취재하기 위한 취재진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습니다. 그가 모습을 드러낸 순간 취재진들의 플래시가 쉴새 없이 터지기 시작했습니다. 황제의 입국을 축하하는 박수 소리 같았죠. 도착한 피트 샘프라스는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의 수수한 복장이었습니다. 피트 샘프라스는 그를 둘러싼 많은 취재진과 팬들에게 환한 미소를 지어 보였습니다. 테니스계의 전설답게 여유로운 모습이었습니다.

 

연습을 위해 로저 페더러보다 하루 빠른 18일 입국한 피트 샘프라스는 "충분히 연습할 수 있는 장소와 선수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로저 페더러와의 경기를 앞둔 소감을 묻는 질문에 “최선을 다하는 것으로는 부족할 것 같다”고 대답하여 이번 경기에 대한 부담감과 굳은 의지를 동시에 보여주었습니다.

 

세계 테니스 계는 피트 샘프라스와 로저 페더러를 두고 전성기 때의 이들 중 누가 더 위대한가를 두고 팽팽한 논쟁을 벌여왔습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06 로저 페더러 VS 피트 샘프라스 대결은 승패를 떠난 전설의 귀환으로 기억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