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Medalist on Ice] 현대카드 슈퍼매치 10 Medalist on Ice 공연 순서 발표

2010.05.27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0 Medalist on Ice의 프로그램 순서가 발표됐습니다. 밴쿠버 올림픽 메달리스트들과 촉망 받는 신예 선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0 Medalist on Ice의 공연은 1부와 2부로 구성됩니다.

오는 6월 5일과 6일에 진행되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0 Medalist on Ice의 1부는 Again Vancouver, 2부는Young & Fun을 테마로 기획되어 같은 선수의 다양한 매력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1부와 2부는 음악 구성에서도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1부는 베르디, 푸치니 등의 클래식이 다수 보이는 반면 2부에서는 그룹 ‘퀸’의 Who wants to live forever, ‘마이클 잭슨’의 Man in the Mirror 등 팝 음악이 눈길을 끕니다. 또한 이번 공연은 안도미키, 에반 라이사첵, 예브게니 플루셴코, 팡 칭-통 지안, 쉔 슈에-자오 홍보 등 메달리스트들의 개별 공연뿐 아니라 전체 스케이터가 참여하는 군무가 진행되어 더욱 다채로운 피겨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직접 만나보기 힘든 피겨 스타들의 공연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기회인 현대카드 슈퍼매치 10 Medalist on Ice,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