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휘트니 휴스턴] 휘트니 휴스턴 패션메뉴얼

2010.05.24

 

팝의 디바 휘트니 휴스턴은 사실 가수가 아닌 패션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그에 맞게 평소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는 걸 즐기기로도 유명합니다. 도전을 겁내지 않는 트렌드세터 휘트니 휴스턴의 스타일을 만나 보겠습니다.

 

 

팝의 디바 휘트니 휴스턴의 공항 패션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08 휘트니 휴스턴을 위해 휘트니 휴스턴이 내한했을 때 인천 국제 공항은 각종 취재진들로 가득했습니다. 그날 그녀가 보여준 패션의 키워드는 블랙이었습니다. 휘트니 휴스턴은 선글라스에서부터 코트 그리고 롱부츠와 가방까지 블랙으로 코디했습니다. 이너웨어는 편안한 청바지와 회색 터틀넥 티셔츠를 입고 아우터로 더블 버튼 롱코트를 입어 뮤지션 특유의 감성을 드러냈습니다. 그녀의 폭발적인 가창력만큼이나 시원시원한 공항 패션이었습니다.

 

 

 

 

휘트니 휴스턴의 필수품, 시그니처 주얼리

 

7년 만에 컴백한 휘트니 휴스턴은 뮤직비디오 ‘Million Dollar Bill’에서 어깨를 드러낸 드레스와 과감한 주얼리로 세련된 패션 감각을 뽐냈습니다. 커다란 크리스탈이 목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그녀의 구릿빛 피부를 돋보이게 해주었죠. 그녀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이후 이 액세서리는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했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 커다란 액세서리의 화려함이 누구보다도 잘 어울렸던 휘트니 휴스턴. 그녀의 패션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눈 여겨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