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어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0 어셔(USHER) 첫 내한공연: Usher Live in Seoul

2010.05.13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전 세계 최고의 남성 팝 아티스트! R&B 힙합 음악의 제왕! 어셔(USHER)가 현대카드 슈퍼콘서트10을 통해 7월 3일(토)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내한공연을 펼칩니다.

 

 

 

 

어셔(USHER)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전 세계 최고의 남성 팝 아티스트로, 1994년 데뷔 이래 4천 5백만 장에 이르는 음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 그래미상을 5회, 빌보드 뮤직 어워드를 13회 수상했으며, 빌보드 매거진이 뽑은 ‘21세기 가장 핫(hot)한 싱글 아티스트’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올해 3월에 발매한 6집 앨범 <Raymond V Raymond> 역시 발매와 함께 수록 곡이 빌보드 R&B/힙합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 음악 차트를 석권하고 있습니다.

특히 어셔(USHER)는 노래와 춤은 물론 음반 제작과 연기, 디자인, 자선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며, 음악을 넘어 전 세계 대중문화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를 통해 국내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 어셔(USHER)는 전 세계에 ‘어셔 열풍’을 불러온 메가 히트곡부터 최근 발표한 6집 앨범의 음악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어반 라디오 차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싱글 ‘Hey Daddy’와 이혼의 상처를 그린 ‘Papers’, 블랙 아이드 피스(The Black Eyed Peas)의 윌 아이 엠(Will i. am)이 피쳐링한 ‘OMG’ 등이 이번 슈퍼콘서트 대표 곡입니다. 특히 이번 슈퍼콘서트는 어셔(USHER)의 매혹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화려한 조명과 특수효과를 활용해 환상적인 무대를 연출할 예정입니다.

이번 슈퍼콘서트의 티켓은 5월 18일(화) 낮 12시부터 현대카드 프리비아와 티켓링크, 인터파크 등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이 시대 최고의 R&B 힙합 아티스트 어셔(USHER)!

그의 진면목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0에서 직접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