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 영문 버전 공개

2011.05.13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의 Talker 최문규 건축가, 서승호 셰프, 싸이의 Talk 영상이 영문 버전으로 공개되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Talker들의 아이디어와 생각들을 공유할 수 있는 영문 버전 영상은 You Tube와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블로그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에서도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최문규 건축가 Talk – Beyond Now & Here

 

[영상 PLAY] 모바일에서 접속 클릭해주세요.

 

인사동 '쌈지길', 파주 헤이리 '딸기가 좋아' ‘정한숙 기념관’ 등을 디자인한 최문규 건축가는 시대의 흐름을 뛰어넘는 새로운 트렌드란 무엇인지 이야기했습니다. 이어 "지금도 변함 없이 사람과 삶을 생각하고 끊임없이 시대에 던지는 질문을 건축에 담고자 노력한다"며 "결국 새로운 트렌드는 시대를 정확히 보고 끊임없이 질문하는 것에서 탄생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서승호 셰프 Talk - The Golden Rule: Adherence to Fundamentality

 

[영상 PLAY] 모바일에서 접속 클릭해주세요.

 

하루 한 테이블만 손님을 받는 원 테이블 레스토랑, ‘서승호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서승호 셰프는 가장 높은 곳에 기초가 있음을 강조하며 ‘기초’와 ‘원칙’에 충실한 그의 요리를 통해 주제를 풀어나갔습니다.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에서 서승호 셰프는 “결국 트렌드란 인위적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기초와 원칙을 적용해 나갈 때 만들어지는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싸이 Talk - Unstoppable Challenges

 

[영상 PLAY] 모바일에서 클릭해주세요.

 

현대카드 슈퍼토크 02의 마지막 Talker였던 싸이 유행은 시간이 지나면 변할 수 있지만, 자신만의 것으로 만든 Brand는 오래 유지될 수 있다며, 많은 청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Brand - Making the Brand, Make It Grand”란 명언을 남기기도 했죠.

 

놀라운 통찰 그리고 마음을 흔드는 감동,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XTM 방영

 

남성 라이프 채널 XTM에서 지난 4월 30일 밤 9시에 최문규 건축가와 서승호 셰프의 강의와 인터뷰를 담은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를 특집 방송했습니다. XTM은 최근 ‘평범한 남자’와 차별화되는 개념으로 스스로 자신의 삶을 가치 있게 하라는 의미를 담은 ‘Extra Ordinary Men’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새로운 Trend에 주목하는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XTM’s 1st Extra Collection을 통해 공개된 현대카드 슈퍼토크 02를 소개합니다.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XTM 특집방송에서는 ‘인사동 쌈지길’의 최문규 건축가와 ‘원 테이블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서승호 셰프가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를 주제로 4월 12일 진행한 토크와 함께 그들의 일상과 인터뷰 등을 담아 ‘진정한 트렌드란 무엇인가’에 대해 논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렌드 세터가 전하는 트렌드와 108명의 청중들의 대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안목을 선사했죠.

 

XTM에서 특집방송으로 편성한 현대카드 슈퍼토크 02 Breaking the Trend, Making the Trend에서 최문규 건축가와 서승호 셰프의 토크 외에 인터뷰와 일상,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끊임없는 ‘질문’과 ‘원칙’이라는 원천으로 Trend의 놀라운 생각을 창조하는 최문규 건축가와 서승호 셰프의 이야기를 영문 버전으로 새롭게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