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현대카드 2011] 미식 세계로의 현대카드적 초대, <현대카드 고메위크>

2011.05.20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다이닝 페스티벌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대한민국 다이닝 컬처를 이끄는 유명 레스토랑을 선별해 50% 할인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입니다. 특히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지금까지 별도의 광고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입소문만을 통해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다이닝 페스티벌로 자리잡았습니다.


5월 27일부터 시작되는 제 8회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서울에서만 진행됐던 7회까지와는 달리 부산에서도 진행됩니다. 2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만큼, 본격적으로 고메위크를 소개하고자 하는 의도가 인쇄광고에 담겨 있습니다.



<현대카드 고메위크 인쇄광고>



스푼과 포크로 표현한 ‘쉐프와 매니저’


이번 인쇄광고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광고이니만큼, 단순한 홍보 차원을 넘어 <현대카드 고메위크>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만들기 위해 제작하였습니다. 고메위크를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고메위크의 특성을 재치 있게 표현하면서도 시선을 붙잡을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고민한 것입니다. 이러한 고민 끝에 탄생한 아이콘이 ‘쉐프’와 매니저’입니다. 스푼, 포크, 나이프 등으로 쉐프의 스카프와 매니저의 나비 넥타이를 표현함으로써 상징적인 비주얼이 만들어졌습니다.


단순한 소재의 창의적인 조화를 통해 탄생한 <현대카드 고메위크> 인쇄광고가 고메위크를 떠올리고 즐기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하나의 상징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합니다. 관심을 끌기 위한 용도만이 아닌, 재치 있게 표현된 비주얼을 보는 것만으로도 고메위크의 아이덴티티를 떠올리고 즐길 수 있는 인쇄광고입니다.



<현대카드 고메위크 버스 랩핑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