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스팅] “완벽하게 감성적인 무대” 스팅 매니아가 들려주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3 이야기

2011.01.14


겨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 세기의 음유시인 등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3 스팅 내한공연을 본 관객들은 스팅을 표현하는 수식어가 그저 으레 사용하는 형식적인 형용사가 아님을 입을 모아 이야기했습니다. 일분 일초 쉬지 않고 관객과 호흡하며 기대 이상의 공연을 보여준 스팅. 그에 대한 이야기를 스팅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스팅 매니아와 함께 나누었습니다. 한국에서 많은 회원수를 보유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스팅 팬클럽(http://cafe.daum.net/englishmaninny)의 운영자가 말하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3 스팅 내한공연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스팅은 굉장히 섬세하면서도 균형감각이 있는 아티스트



 

모든 것이 완벽했던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XIII 스팅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3 스팅(STING) 내한공연이 여태껏 본 공연 중 제일 최고였다던 스팅 매니아의 이야기처럼 오케스트라와 스팅의 아름다운 하모니는 우리 모두에게 깊은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3 통해 완벽하고 감성적이었던 무대를 선사해준 스팅. ‘Timeless Moment’란 말처럼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3 스팅 내한공연은 그 날의 공연을 함께 했던 모두에게 영원히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