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Innovation in Art] 피아니스트 지용 강연 영상 보기 '클래식의 현재를 즐기고 싶다'

2010.10.21


Innovation in Art를 주제로 현대카드가 제시한 새로운 토크 문화의 장, 현대카드 슈퍼토크가 2010년 10월 19일 현대카드 본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그 놀라운 생각을 더 많은 이들과 공유하기 위해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블로그에서 현대카드 슈퍼토크 01강연 영상을 공개합니다. 솔직하고 담백한 토크와 함께 압도적인 연주로 청중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현대카드 슈퍼토크01의 세 번째 주인공, 피아니스트 지용의 슈퍼토크를 소개합니다. 


[Talk 3] 지용, LISZTOMANIA 


 


언어보다는 피아노 선율로 토크를 진행했던 현대카드 슈퍼토크 01의 세 번째 Speaker 지용. 클래식의 고전적인 이미지인 권위와 혁식이라는 단어를 매치하는게 쉽지 않았다며 솔직하고 캐쥬얼하게 토크를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피아노 혹은 클래식을 권위적인 오래된 예술이라고 생각하지만, 그 시대에 클래식과 피아노는 대중 음악이었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연주로서 관객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죠 자신이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의 분야에서 영감을 받아 본인의 분야에 섞어 보고 싶은 도전이, 피아니스트 지용에게 있어서의 혁신이라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