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Change Your Life] 환상을 실현하는 살림 노하우 : 마사 스튜어트 리빙

2011.05.31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은은한 플라워볼, 누구나 꿈꾸는 고급스런 내추럴 데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랑스러운 쿠키들. 전형적인 ‘아메리칸 클래식’을 지향하면서도 다채롭고 트렌디하다는 평을 듣는 ‘마사 스타일’은 어떻게 연출할까요? 해답은 벌써 나와 있습니다. 바로 현대카드 슈퍼토크 03 Change Your Life의 Talker, 마사 스튜어트의 감각을 그대로 담은 <마사 스튜어트 리빙>이 있기 때문입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의 이름으로 발간 중 




<마사 스튜어트 리빙>은 살림의 여왕,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 노하우를 담은 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입니다.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은 현대카드의 프리비아를 통해 서비스라는 명성에 걸맞게 현대카드가 독점제휴를 맺고 연 4회, 계간으로 발행하고 있으며, 2011년 봄, 호 발간으로 6호째를 맞이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토크 03의 Talker 마사 스튜어트와 그녀를 대표하는 잡지 <마사 스튜어트 리빙>의 시작은 어땠을까요. 미국 유수의 미디어 그룹, 타임 워너는 요리 레시피과 인테리어 노하우만을 담아낸 마사 스튜어트의 잡지에 대해 처음에는 매우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마사 스튜어트는 타임 워너와 여러 번의 협상과 설득으로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마사 스튜어트 리빙> 발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아름다운 가정 생활을 꾸려나가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욕구를 간파한 마사 스튜어트의 통찰력은 적중했고, 1991년 11월 발행된 창간호는 매진을 기록, 정기 구독 신청은 10만 건을 넘어섰습니다. 마사 스튜어트는 이후 TV의 유명 토크쇼와 뉴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미국 여성들의 롤 모델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 시작했습니다. 타임지는 마사 스튜어트에게 ‘미국의 아이콘’이란 수식어를 달아 그녀의 놀라운 감각을 칭찬하기도 했죠. 


마사 스튜어트가 들려주는 봄맞이 인테리어 이야기 <마사 스튜어트 리빙> 


 


‘2011년 봄 호’에는 생동감 넘치는 봄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쿠킹 등 신선한 소재의 실용적인 컨텐츠로 가득합니다. 겨우내 묵은 때를 벗기고 봄맞이 집단장을 하는데 도움 되는 인테리어 팁과 스타일리시한 가구와 소품 리폼, 공간 스타일링과 정리정돈 노하우, 이국적인 봄 인테리어, 정원 가드닝 화보 칼럼 등은 집안에 생동감을 줄 수 있는 유용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봄에 어울리는 컬러 매치와 데코레이션 등 다양한 색감과 모던 인테리어에 관한 칼럼은 봄 분위기를 한껏 느끼게 하죠. 또한 부활절에 활용해볼 수 있는 부활절 달걀 페인팅 아이디어나 가정의 달에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데코 아이디어는 국내에서 쉽게 보기 힘든 컨텐츠로 마사 스튜어트만의 센스 있는 노하우를 엿볼 수 있습니다 마사 스튜어트, 흔히 그녀의 스타일을 가리켜 ‘스케일이 크면서도 소박한 느낌이 살아있고 보수적이지만 감각적인 느낌을 놓치지 않는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특유의 보수적인 느낌은 남아 있으면서도 소박하고 세련된 맛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거창한 화려함보다는 수수하고 은은한 멋에서 스타일을 찾아가는 ‘마사 스튜어트 스타일’이야말로 현대 여성이 갖추어야 할 덕목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여성의 동경과 로망을 실현하는 마사 스튜어트, 미국의 아이콘으로 거듭나다 



<마사 스튜어트 리빙>을 펼치는 순간, 화사한 봄날처럼 따뜻하고 다채로운 사진들과 이야기들이 펼쳐집니다. 봄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블루 인테리어는 시원해 보이면서 마음을 진정시키고, 스티커로 장식한 부활절 계란은 삶은 계란이라는 목적을 잊고 멋진 장식품이 됩니다. <마사 스튜어트 리빙>에는 제철 채소에 관한 정보와 요리법을 상세히 풀어나가는 페이지와 그 외에도 크리스마스에는 트리 오너먼트를 만들고, 바느질 없이 샤무드 스커트를 만드는 방법 등, 생활 속에 여성들이 꿈꿔왔던 소망을 실현하는 방법이 가득합니다. 이렇듯 집안에 생동감을 줄 수 있는 팁들로 꽉 찬 <마사 스튜어트 리빙>은, 독자와 독자의 생활에 감동을 주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가정을 가진 여성이라면 누구나 살림을 하지만 여성의 고된 가사일을 인정받기란 그리 쉬운 일이아닙니다. 살림의 중요성과 가치를 역설하고 여성들의 가정 생활을 전문화시켜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든 여성, 미국인들의 사랑을 받고 큰 영향력을 행사한다고 알려진 여성, 마사 스튜어트. 인생의 새로운 터닝 포인트가 될 소중한 순간, 현대카드 슈퍼토크 03 Change Your Life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