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비욘세] 비욘세, 영화 <스타 탄생> 여주인공으로 돌아오다

2011.02.15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02를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관객들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던 비욘세.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최고의 디바를 만날 수 있었던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02 비욘세 내한공연의 뜨거웠던 열기를 잊을 수 없습니다.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미모까지 겸비한 비욘세가 배우로서 새로운 작품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이미 여러 영화를 통해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연기면 연기까지 못하는 게 없는 다재 다능함을 뽐내기도 했던 그녀가 할리우드 고전 멜로 영화로 잘 알려진 영화 <스타 탄생>의 여주인공으로 노래와 연기 실력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3번의 리메이크, 영화 <스타탄생>

 

1937년 처음 스크린에 선보인 이후 1954년과 1976년 등 두 번에 걸쳐 리메이크 될 만큼 많은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영화 <스타탄생>은 한 시대의 최고 인기스타가 우연히 클럽에서 만난 무명가수 에스터의 노래 실력에 감명받아 그녀를 스타로 키우기 위해 도와주며 보여주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형식의 영화입니다. 영화 <스타탄생>에서 여자 주인공 에스터는 남자 주인공의 도움 덕분에 결국 톱스타 자리에 오르게 되고, 자신을 밀어주었던 남자 주인공과도 결혼에 이르게 되죠. 하지만 나날이 인기가 오르는 에스터와는 달리 남자 주인공의 인기는 점점 하락세에 이르며 슬럼프에 빠지게 되고, 젊고 재능 있는 여성의 스타 탄생과 동시에 여자를 도우며 자기 스스로는 인생의 내리막길을 걷게 되는 한 남자의 모습이 대비를 이룬 비극적이면서도 낭만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영화 <스타탄생>의 기존 여주인공이었던 당대 최고의 스타 주디 갈랜드와 바브라 스트라이젠드 역시 이 영화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3번째로 리메이크 되는 영화 <스타탄생>에서 비욘세는 매력적인 여주인공 에스터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그 어느 때 보다 높은 흥행 성적을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스타 탄생>의 대본은 시대 감각에 맞게 손질돼 미국의 거장 배우 겸 감독 클린트 이스트 우드가 메가폰을 잡는다고 하여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 명가 워너 브라더스가 제작하고 헐리우드 최고 프로듀서라 불리는 빌리 거버와 존 피터스가 프로듀서를 맡아 감동과 작품성이 겸비된 뮤지컬 영화 탄생을 예고 하고 있는데요. 비욘세와 사랑에 빠지게 될 상대 남자 배우가 아직 정해지진 않았지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에디 머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등 연기력은 물론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남자 배우들의 이름들이 거론되고 있어 영화 <스타탄생>의 행보를 더욱 궁금하게 합니다.

 

 

 

 

3번이나 리메이크 될 만큼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스타탄생>. 이미 영화 <드림걸즈>로 최고의 주가를 올렸던 비욘세가 또 한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할 <스타탄생>은 어떤 영화일지 궁금해지는데요. 세계 최고의 팝 디바에서 연기자로 돌아오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02의 주인공, 비욘세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날 그 날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