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마룬파이브] 마룬파이브 내한공연, 다섯 남자와 팬들의 기념사진

2011.06.02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최초로 서울과 부산에서 2 Show로 진행되었던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4 마룬파이브 내한공연. 혼신의 힘을 다해 무대를 꾸며주었던 마룬파이브의 열정과 공연장을 뜨겁게 달구었던 팬들의 반응이 아직도 생생히 떠오릅니다. 서울의 팬들은 공연이 시작되기 한참 전부터 공연장으로 모여들어 마룬파이브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열성적인 모습을 보여줬고, 부산의 팬들은 직접 제작한 마룬파이브 티셔츠를 입고 오는 등 수고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비록 장소는 달랐지만 마룬파이브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모습은 한결같았던 서울과 부산의 팬들, 그들의 모습을 마룬파이브 다섯 남자와 함께 담아보았습니다.

 

 [사진에 마우스를 대고 클릭하면, 팬들의 응원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최고의 밴드와 최고의 팬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4 마룬파이브 서울 내한공연을 찾은 팬들은 제가 접어 날리는 종이 비행기가 제 마음까지 전해줬으면 좋겠어요라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고, “마룬파이브가 최고!!!” 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우기도 했습니다. 마룬파이브와 함께 사진을 찍는다면 어떤 포즈를 취하고 싶냐는 질문에, 두 팔을 벌려 마룬파이브를 껴안는 액션을 보여주신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마룬파이브를 향한 팬들의 사랑과 기다림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시간들이었죠. 부산 공연을 찾은 팬들은 특히나 마룬파이브에 대한 무한한 열정을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직접 제작한 마룬파이브 티셔츠를 입고 울산에서 올라왔다는 팬들은 ‘Won’t Go Home Without You’를 열창하며 마룬파이브의 내한공연을 준비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에 고맙다는 말을 전하는 등 설렘으로 가득찬 모습들이었습니다.

 

 

수천만 관객을 사로잡은 무대 매너와 라이브 실력만큼이나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 씀씀이도 최고였던 마룬파이브는 서울과 부산 공연 모두, 공연이 끝난 후 그들을 기다린 팬들과 사진을 찍거나 사인을 해주는 등 남다른 매너를 보여줘 팬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이렇게나 팬 사랑이 애틋한 마룬파이브의 마음을 담아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블로그에서 준비한 마룬파이브 다섯 남자와 팬들의 기념사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4 마룬파이브 내한공연을 찾아주신 관객분들 모두에게 그 날의 꿈같았던 시간이 오래도록 기억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