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사회공헌 메모리]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현대커머셜의 임직원들, 손님으로 드림실현 점포를 체험하다

2011.11.25


지난 여름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임직원 드림실현 점포 체험단 1기가 선정되었습니다! 고기잡는 법을 알려주는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드림실현 프로젝트는 사업장 리모델링부터 마케팅/홍보, 점포 개설 후 사후관리까지 지원해주는 것으로 현재까지 3개 점포가 런칭 되었는데요. 드림실현 점포를 임직원이 소비자의 입장에서 직접 체험 할 기회를 만든 것이 바로 드림실현 점포 체험단 입니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15,000원 쿠폰이 제공되어 싱싱한 과일, 맛있는 분식, 고소한 콩두부를 무료로 구매 및 시식을 할 수 있고 동시에 드림실현 점포의 개선점을 찾는 것이 체험단의 역할인데요. 드림실현 점포 체험단을 통해 점포는 생생한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임직원들은 우리 회사 사회공헌 결과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현대차 드림실현 프로젝트 점포



(좌) 길거리 노점상 과일가게에서 화려하게 변신한 1호점 ‘포천과수원 햇빛농원’
(중) 예쁘고 아기자기한 맛집으로 변한 분식집 2호점 ‘키다리 아저씨’
(우) 북한이탈주민의 꿈이 이루어진 북한식 손두부가 일품인 3호점 ‘콩사랑’



드림실현 점포 체험단 1기 Behind Story!


포천과수원 햇빛농원을 체험을 한 후 생각나는 한마디 '군계일학! 독야청청!' 시장에 들어서자마자 재래시장에서는 느낄 수 없는 아우라가 느껴졌다고 점포체험 소감을 밝힌 김현철 과장님은 깔끔한 가게 디자인이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것 같다고 하셨는데요. 사진 속 복숭아 한박스! 완전 꿀맛이었다고 하네요.




꼭 드림실현 프로젝트 2호점인 키다리 아저씨 분식점을 가야한다고 강력히 주장했던 김충현 사원. 학교 다닐 때 친구들과 즐겨 먹던 그 맛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사실 키다리 아저씨 분식점이 여대 앞에 있는지라 여대생들 구경하는 즐거움이 더 컸다는 후문이!




요즘 몸짱 열풍으로 몸 만들기에 매진하고 있는 남편을 위해 건강식을 고민하던 중 점포체험 공지를 보고 북한식 손두부를 신청했다는 정소희 대리님. 귀여운 막둥이 아들이 더 좋아했다고 하네요. 어린이 몸짱이 탄생하는 걸까요? 날씬하고 건강한 몸을 원하는 직원들에게 콩사랑 북한식 콩두부를 적극 추천 하신다고 합니다.




매달 진행되는 드림실현 점포 체험은 직원들의 아기자기한 사연과 함께 앞으로 계속 운영 될 예정입니다. 소상공인 자활을 돕고 꿈을 실현해주는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드림실현 프로젝트 점포를 임직원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드림실현 점포체험 캠페인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아기자기한 사연과 함께 매달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직원들의 체험이야기를 듣고 드림실현 점포가 궁금해지신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절대 후회 안하실거예요!


드림실현 점포는 어디에 있을까요?


1호점 포천과수원 햇빛농원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홍제동 299-12 1층 (인왕시장 내 위치)
영업시간 : 오전 8시~ 오후 8시 30분

2호점 키다리 아저씨
주소: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 1가 85-50 (성신여대 앞)
영업시간 : 오전 10시~ 오후 10시 (매주 일요일 휴무)

3호점 콩사랑
주소: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221-2 1층 (산본시장 내 위치)
영업시간 : 오전 4시~ 오후 8시 30분


※‘드림점포 체험단’이란?

드림점포 체험단은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임직원들이 자사의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통해 오픈한 드림실현 점포를 직접 찾아 손님의 입장에서 체험한 후, 점포에 대한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도록 한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