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케샤] Hot Girl, It Girl, Ke$ha(케샤)의 파티 사랑!

2011.02.18


지금 미국은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01의 주인공 Ke$ha(케샤) 열풍이 한창입니다. 가장 Hot하게 떠오르는 아티스트들을 초청하는 현대카드 Culture Project에서 선택한 아티스트는 역시 특별했죠. 야생녀, 육식녀, 짐승녀, 뉴아이콘 등 Ke$ha(케샤)를 칭하는 여러 수식어들이 참 많지만, 이 외에도 파티 애니멀이라는 수식어는 Ke$ha(케샤)를 잘 표현해 줍니다.

 

 

 

‘Party animal’ Ke$ha(케샤), 파티를 사랑하는 짐승녀!

 

Ke$ha(케샤)는 자신을 파티 애니멀이라고 자칭합니다. 파티 애니멀 Ke$ha(케샤)의 파티사랑은 그녀의 노래에서도 나타나죠. 그녀의 1집 정규앨범에 수록된 ‘Tik Tok’의 가사는 파티걸의 통통 튀는 하루를 다룬 것이라고 합니다. 미국에서는 생일파티, 졸업파티, 베이비샤워파티 등 파티문화가 생활 속에 익숙하죠. Ke$ha(케샤)가 가진 자유분방함과 개성 넘치는 파티걸의 이미지는 자유와 일탈을 꿈꾸는 미국의 Young Generation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외에도 Ke$ha(케샤)의 노래는 파티와 관련된 노래가 많은데요. 실제로 노래 속에는 Ke$ha(케샤)의 많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영상PLAY] 모바일에서 접속시 클릭해주세요.

 

Ke$ha(케샤) 의 파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팝 음악계의 Young&Hot한 신예, Ke$ha(케샤). 음악적 재능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Ke$ha(케샤)만의 톡톡 튀는 개성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그녀의 파티에 대한 사랑은 공식 홈페이지(www.keshasparty.com)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모두를 경악하게 한 사건이 파티에서 있었다고 합니다. 과연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여느 때처럼, 자신이 좋아하는 파티를 즐기던 Ke$ha(케샤)가 만취상태로 패리스 힐튼의 옷장에 그만, 구토를 하고 말았는데요. 웃고 지나갈 수 있는 일이긴 하지만, 명품 옷만 입고, 한번 입은 옷은 다시 입지 않는다는 패리스 힐튼의 바로 그 옷장이라는 사실이 경악스러웠죠. 더 놀라운 것은, 그 짧은 순간에서 영감을 얻어 ‘Party At A Rich Dude’s House’ 이라는 곡이 탄생했다는 사실! 역시 Cool한 그녀, Ke$ha(케샤)! 아마 많은 이들이 그녀의 당당하고 특이한 매력에 빠져든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Everybody Let's Have A Party!

 

 


Ke$ha(
케샤)‘Tik Tok’, 'Party At A Rich Dude's House' 등은 파티를 연상케 하는 노래들인데요. 작년 10월에 공개한 두 번째 곡, 'Take It Off'의 뮤직 비디오에서도 1980년 대의 파티를 재현했었죠. 이 시대의 Hot IconKe$ha(케샤)답게, 실제로 여러 곳의 파티에 초청을 받는다고 하네요. 뮤직비디오 전문사이트인 베보(VEVO)의 파티에도 초대 받았고, 52회 그래미어워즈 시상식 이후의 애프터 파티에도 참여했습니다. 자신의 투어가 끝나고 나면, Ending Party를 빼놓지 않고, 함께 작업한 사람들과의 소소한 파티도 즐기는 Ke$ha(케샤)! 파티걸이라는 별명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Ke$ha(케샤)의 솔직담백한 모습은 대중들의 즐거움이 되고, 팝음악계의 Hot 아이콘이 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당당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에서, 그녀의 음악 또한 솔직하고 자신감 넘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죠. HotKe$ha(케샤)를 닮은 야심찬 프로젝트,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1 Ke$ha(케샤) 내한공연에서 보여줄 그녀의 유쾌한 반란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