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케샤] 짐승녀, 파티애니멀, 뉴 아이콘, 클럽걸, 야생녀. 끝없이 이어지는 케샤의 별명

2011.02.22


2010년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9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등장부터 Hot했던 Ke$ha(케샤). 짐승녀, 야생녀, 클럽걸, 파티걸 등 점점 늘어나는 애칭과 별명들이 그녀의 HOT한 인기와 MANIA들의 사랑을 증명하고 있죠.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야생적인 Ke$ha(케샤) 모습과 그녀의 별명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합니다.

 

Ke$ha : 짐승녀 혹은 야생녀

 

화려한 4차원 패션의 강자이자 팝스타인 Lady GaGa마저 위협하고 있는 신예, Ke$ha(케샤). 아마존 정글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은 독특한 패션을 자랑하는 Ke$ha(케샤)는 앨범명을 <Animal>로 정할 만큼 동물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고 합니다. 파격적인 Lady GaGa와 자주 비교되곤 하지만, Ke$ha(케샤)가 더 YOUNG&HOT에 가까운 것 같죠.

Ke$ha(
케샤)
섹시하고 도발적인 퍼포먼스로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하게도 하는데요. 그녀의 몸짓과 표정 하나에 열광하는 팬들을 보면 Ke$ha(케샤)의 다소 거칠고 돌발적인 행동이 그녀의 수많은 매력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Ke$ha : 뉴 아이콘

 

Ke$ha(케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keshasparty.com/)를 보면, 최고의 It Girl답게 소셜 미디어로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뿐 아니라,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도 소소한 이야기들을 전하고 있죠. 스타와 팬이라는 경계를 허물고 친구처럼 친근하게 이야기를 주고 받는 Ke$ha(케샤) 모습이 이전 세대의 팝 스타들과는 확연히 다르다고 느껴집니다. '시대의 뉴 아이콘'이라는 별명이 정말 잘 어울리기도 하는데요.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HOT한 키워드와도 잘 어울리는 케샤는 단어 그대로 HOT하죠.


Ke$ha : 클럽걸 혹은 파티걸

 

[영상PLAY] 모바일에서 접속시 클릭해주세요.

파티걸의 하루를 담은 가사로 전세계의 이목을 모았던 곡이었죠. HOT한 분위기의 파티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노래, 바로 Ke$ha(케샤) 'Tik Tok'입니다. 전세계의 클러버들이 가장 사랑하는 곡의 주인공답게, Ke$ha(케샤) 역시 클럽처럼 신나고 열정이 넘치는 장소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붙은 별명이 바로 클럽걸, 파티걸 Ke$ha(케샤)인데요. 공식홈페이지에 ‘PARTY’라는 단어를 넣은 에피소드는 이미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죠.

 

때로는 짐승녀로, 때로는 클럽걸로 끊임없이 변신을 시도하는 팔색조같은 매력의 소유자 Ke$ha(케샤)현대카드 컬처 프로젝트 01. 평범함을 거부하는 21세기의 뉴 아이콘Ke$ha(케샤)2011 3 29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1 Ke$ha(케샤) 내한공연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