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케샤] Ke$ha(케샤)보다 더 Ke$ha(케샤) 같은 Ke$ha(케샤) 매니아들

2011.03.02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의 주인공이었던 스팅, 스티비 원더, 어셔, 그린데이 등 최고의 스타들에겐 언제나 최고의 팬들과 그들의 사랑과 응원이 있기 마련이죠. 현대카드 Culture Project의 첫 번째 주인공인 Ke$ha(케샤)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이슈를 만들어낸 만큼, 그녀 특유의 솔직함과 당당함을 선망하는 팬들이 많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가장 HOT하다고 평가 받는 아티스트인 Ke$ha(케샤)이기에 그녀를 따르는, Ke$ha(케샤) 매니아들의 활약도 대단하죠.

 


Ke$ha(케샤)의 열정적인 춤을 따라 하는 팬들의 놀라운 끼와 열정! 

 

신나는 음악과 춤이 있는 곳, 클럽과 파티를 사랑하는 Ke$ha(케샤)는 돌발적인 제스처와 익살스런 표정으로 분위기를 HOT하게 만드는 재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풀한 댄스와 감각적이고 직설적인 가사, 파격적인 퍼포먼스까지.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며 보여주는 Ke$ha(케샤)의 강렬한 존재감은 관객들로 하여금 마치 진짜 클럽에 온 것처럼 음악과 공연에 취하게 만듭니다. 늘 새로운 퍼포먼스와 무대 의상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Ke$ha(케샤). 세계 각국의 팬들은 Ke$ha(케샤)의 패션뿐만이 아니라 그녀의 손동작 하나하나까지 완벽하게 따라 하는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기도하죠.

 


   [영상PLAY] 모바일에서 접속시 클릭해주세요.

 

Ke$ha(케샤)의 메이크 업과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Ke$ha(케샤)가 짐승녀란 별명을 얻게 된 이유는 화려하고 독특한 메이크업과 아무나 소화해내기 힘든 헤어스타일 때문이죠. 짙은 펄 감으로 반짝이는 글로시한 눈매와 실버, 골드, 블루 등의 감각적 색상의 립스틱. 그리고 장소와 분위기에 맞춰 변신하는 각양각색의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은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합니다. 밀림의 한 마리 야수를 연상케 하는 Ke$ha(케샤)의 스모키한 눈 화장과 정글의 원주민 같기도 한 토속적인 액세서리는 국내외 스타들도 따라 할 만큼 유명하다고도 하죠. Ke$ha(케샤)는 남들이 패션에는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을 대범하게 접목시키는 것이 그녀만의 스타일링 비법이라고 밝혔습니다 


 

 
내추럴하게 흐트러진 머리, 하나로 깔끔하게 올려 묶은 롤 업 스타일의 포니테일, 60년대 로큰롤 밴드를 연상시키는 펑키한 헤어스타일과 골드 빛 메이크업까지. 천의 얼굴로 변신하는 Ke$ha(케샤). Ke$ha(케샤)는 자신만의 패션 라인을 만들 계획을 세울 정도로 독보적인 패션감각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녀의 빈티지 한 옷차림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더욱 더 스타일리쉬한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Ke$ha(케샤)의 독특한 메이크업 기법을 따라 하는 팬들 역시 출중한 미모와 실력을 겸비하여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Ke$ha(케샤)의 메이크업 기술이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한 영상을 소개합니다.

 

[영상PLAY] 모바일에서 접속시 클릭해주세요.

 

정말 '그 스타에 그 팬'이라고 할 만큼 Ke$ha(케샤)의 팬들은 유난히 개성이 넘치고 파격적인 모습입니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21세기의 HOT아이콘 Ke$ha(케샤)의 내한공연이 20113 29 광장동 AX-KOREA(악스홀)에서 열립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1. Ke$ha(케샤) 내한공연에서 Ke$ha(케샤)의 매니아로 그 행렬에 동참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