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케샤] 3월22일, 모두가 기다려 온 Ke$ha(케샤) 리믹스 앨범발매

2011.03.09 

 

현대카드 Culture Project 01 Ke$ha(케샤) 내한공연. 떠오르는 컬처 아이콘을 탐색, 선별, 소개하는 현대카드의 새로운 프로젝트의 첫 주인공. Ke$ha(케샤)는 그 존재 자체로, 다가올 그녀의 무대를 더욱 설레이게 만듭니다. Ke$ha(케샤)를 우리는 종종짐승녀라는 별명으로 부르고 있는데요. 별명처럼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녀는 데뷔앨범 <Animal>에 이어 <Cannibal>을 발표한지 불과 몇 개월만인 3 22일에 새로운 리믹스 앨범 <I Am the Dance Commander + I Commander You To Dance : The Remix Album>을 발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새 앨범에는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빌보드 Hot 100 1위곡인 ‘TiK Tok’ ‘We R Who We R’를 비롯하여 Top 10 히트곡인 ‘Blah Blah Blah’, ‘Your Love Is My Drug’ 그리고 ‘Take It Off’ 등이 수록됩니다. Ke$ha(케샤)는 한 앨범에서 4곡을 싱글 차트 Top 10에 올린 아티스트로도 유명한데요. 기존에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08 의 주인공이었던 휘트니 휴스턴이 먼저 그 기록을 세웠다고 하는데요. 떠오르는 신예답게, 또한 데뷔곡부터 파격적인 기록을 세웠던 Ke$ha(케샤)답게, 상승세가 매우 가파릅니다. 새로 발매되는 앨범에서 이 엄청난 기록을 세웠던 곡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설레네요.

 

 [영상PLAY] 모바일에서 접속시 클릭해주세요.

 

Ke$ha(케샤)의 놀라운 무대위에서의 카리스마는 신예 아티스트라고는 믿을 수 없는 놀라운 열정을 보여줍니다. 무대를 장악하고 라이브로 그녀만의 멋진 음색을 표출하죠. 이번 리믹스 앨범명인 ‘I Am the Dance Commander.’처럼 무대 위에서 놀라운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인상적인 댄스실력과 라이브, 음악에 대한 감각은 정말 그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HOT한 컬처아이콘 그 자체이죠.

 

특히나 Ke$ha(케샤) ‘Animal’ 앨범은 빌보드 차트 1위로 진입해 12백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였으며, 현재 <Cannibal>은 빌보드 200차트 15위로 진입해 33천 장이 넘는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어 이번에 발표되는 새로운 앨범의 성적이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발표된 리믹스 앨범의 트랙 리스트를 먼저 소개합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의 첫 번째 주인공다운 파워풀한 에너지의 소유자 Ke$ha(케샤)의 리믹스 앨범 발매 소식은 Ke$ha(케샤)가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뮤지션임을 또 한번 말해주는 계기가 아닐까 합니다. 현대카드 Culture Project의 주인공 Ke$ha(케샤). 그녀가 선보이는 또 한번의 리믹스 앨범. 2011 3 29AX-Korea(서울 광장동 악스홀)에서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열광적인 무대에서 곧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