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Medalist on Ice] 은반 위에 피어난 붉은 장미_쉔슈에 & 자오홍보

2010.04.29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멋진 호흡을 보여주며 페어 부문 금메달을 획득했던 중국의 쉔슈에-자오홍보 조. 은반 위에 피어난 붉은 장미처럼 열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그들이 선택한 의상은 강렬한 '블랙'과 '레드'의 조화였습니다.

 

 

 

 

 

정열적인 레드 의상으로 금빛 연기

 

프리스케이팅 경기가 열린 16일, 강렬한 붉은 색 의상을 입고 은반 위에 등장한 쉔슈에-자오홍보 조의 연기는 의상만큼이나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애절한 표정 연기를 보여준 쉔슈에의 붉은 색 원피스와 정열적인 눈빛을 보여준 자오홍보의 붉은 색 의상은 은빛 빙판 위에서 더욱 선명하게 빛났습니다. 특히, 쉔슈에와 자오홍보의 목에서 반짝이던 금빛 목걸이는 붉은 빛 의상과 묘한 대조를 이루며, 이들의 금빛 연기를 예견하는 듯 했습니다.

예로부터 붉은 색을 경사와 행운의 상징으로 여겼던 중국의 전통처럼 이날 쉔슈에-자오홍보 조가 입은 붉은 의상은 이들에게 금빛 행운을 안겨주었습니다. 은퇴한 지 3년 만에 빙판에 복귀한 중국 피겨 스케이팅 페어의 베테랑 쉔슈에-자오홍보는 행운의 붉은 의상을 입고 시상대의 가장 높은 곳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블랙과 레드 의상을 입고 멋진 연기를 보여준 쉔슈에-자오홍보 조의 금빛 연기는 오는 6월 5일과 6일 ‘현대카드 슈퍼매치 10 Medalist on Ice'를 통해서 다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밴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쉔슈에-자오홍보 조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는 어떤 의상과 함께 멋진 무대를 선보일지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