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조코비치 VS 로딕] ‘현대카드의 놀라운 플레이는 계속 된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11, TV CF 공개

2010.09.03

 

2010년 10월 2일, 현대카드 슈퍼매치 11이 3년 만에 ‘테니스 매치’로 돌아왔습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의 열 한번째 주인공은 노박 조코비치와 앤디 로딕입니다. 노박 조코비치는 최고의 스토르크 기술을 보유했다고 평가 받는 세계랭킹 3위의 테니스 스타이고, 앤디 로딕은 서브스피드 세계기록보유자인 파워 서버이죠. 이 둘의 대결은 이와 같은 그들의 상반되는 강점덕분에 더욱 흥미진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최고의 스트로크 기술을 보유했다고 평가 받는 테니스 스타 노박 조코비치 답게 기가막힌 스트로크 기술을 선보입니다. Pink! Yellow! 포스트 잇의 색을 지정하자 말이 떨어지자마자 정확하게 지정된 색에 공을 맞춥니다. 노박 조코비치의 정교한 테크닉이 바로 이런 훈련에서 나오지 않았나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앤디 로딕 역시 서브 스피드 세계 기록 보유자답게 훈련 현장에서도 놀라운 속도의 위력을 보여줍니다. 평균 200km를 넘나드는 181km, 234km, 249km… 라는 놀라운 속도를 보여주네요. 나중엔 속도를 측정하는 스피드 건이 에러를 일으킬 정도로 강 서브를 훈련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앤디 로딕. 역시 세계 기록은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니겠죠.

 

 

 

 

현대카드 슈퍼매치 11 노박 조코비치 VS 앤디 로딕의 TV CF 는 상반되는 두 선수의 강점을 최대한 부각하여 흥미진진한 창과 방패의 대결이 벌어질 것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현대카드의 놀라운 플레이는 계속 된다’라는 카피처럼 노박 조코비치와 앤디 로딕의 놀라운 한판 대결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11 노박 조코비치 VS 앤디 로딕 TV CF 영상 속 테니스 공이 부딪치는 이 경쾌한 소리가 오는 10 월 2일 잠실 체육관에서도 울려 퍼질 것입니다. 예측 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현대카드 슈퍼매치 11그 순간을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