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트래블 라이브러리] Play room 03 Season Routes - 온천 속에서 바라본 풍경

2014.11.07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에서부터, 인도의 폭포수 속 자연 온천 까지, 따뜻한 겨울을 위한 아시아 온천 순례.
색다른 겨울 여행 루트를 현대카드 Travel Library PLAY room에서 만나보세요.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영감을 발견할 수 있는 5개의 루트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PLAY room에서는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모험적인 여정부터, 따뜻한 온천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있는 휴식까지 다양한 여행을 미리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질수록 배가되는 후끈한 온천욕의 즐거움. '온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일본 외에도 아시아 곳곳의 숨은 온천을 찾아 떠나 보세요.

미네랄이 풍부한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 지역인 마쯔야마는 온천 여행의 정수를 보여주는 곳. 타이완의 명산 양밍산 국립공원에도 크고 작은 온천이 산재하며, 수준급 골프 리조트가 즐비한 중국 웨이하이의 탕보 온천은 라운딩의 피로를 말끔하게 날려줍니다. 말레이시아 이포의 온천 리조트는 정글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온천욕으로 완벽한 힐링이 가능한 곳.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인도 타타파니 역시 풍부한 온천수가 솟는 지대입니다. 따뜻한 계곡과 폭포를 이루는 천연 온천을 만끽하는 동안 어느새 피로와 스트레스는 저 멀리 날아가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