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Medalist on Ice] Medalist on Ice, 은반 위의 화려한 축제

2010.06.05

 

6월 5일 3시 30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현대카드 슈퍼매치 10 Medalist on Ice가 열렸습니다. 벤쿠버 메달리스트들을 한번에 볼 수 있었던 은반 위의 화려한 축제의 현장을 공개합니다.

 

 

 

 

 

오후 12시

 

토요일 정오, 현대카드 슈퍼매치 10 Medalist on Ice를 축하하는 듯 잠실 실내 체육관 주변을 따스한 햇볕이 비추고 있습니다.

 

 

 

 

오후 2시

 

현대카드는 공연을 보러 오시는 관객들의 편의를 위해 1시 30분부터 4시까지 5~1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했습니다. 많은 관객들이 셔틀버스를 이용해 경기장에 도착하셨죠.

 

 

 

 

오후 3시

 

공연 시각이 다가올수록 많은 관객들이 잠실 실내 체육관 주변을 메우고 있습니다. 초여름의 후덥지근한 날씨에 대비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과 물을 특별 선물로 준비한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오후 3시 15분

 

경기 시작을 10분 남짓 남겨놓은 지금 잠실 실내체육관은 자리를 찾는 관객들의 모습으로 분주합니다. 그 중 현대카드 어플리케이션 좌석 찾기 기능을 이용해 자리를 찾는 관객의 모습도 보였습니다. 넓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자리를 찾기 어려워하실 분들을 위해 마련한 현대카드의 작은 배려였습니다.

 

 

 

 

오후 3시 30분, 그 뜨거웠던 빙판의 열기

 

드디어 현대카드 슈퍼매치 10 Medalist on Ice가 시작되었습니다. 사람들의 환성소리와 함께 전체 군무로 그 화려한 막을 올렸습니다.

 

 

 

 

1부는 ‘Again Vancouver’를 테마로 공연을 진행해 밴쿠버 동계올림픽 현장에 있는 듯한 감동을 주었습니다. 에반 라이사첵, 아사다 마오, 예브게니 플루셴코, 팡 칭, 통지안 등이 올림픽때 모습을 완벽 재현했습니다. 2부 공연은 ‘Young & Fun’을 주제로 우리나라 신예 피겨 선수인 이동원, 김동원과 밴쿠버 메달리스트들의 특별한 갈라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세계적인 메달리스트들과 한자리에 서는 것으로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예브게니 플루셴코는 죄수복을 입고 등장, 코믹한 연기를 보여주었고 알렉세이 야구딘은 특유의 강렬한 남성 이미지를 보여주며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테사 버츄와 스캇 모이어는 비보이와 발레리나를 흉내내며 흥미로운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2부의 하이라이트는 스페셜 공연이었습니다. 여자 피겨 선수들은 첫 번째 원더걸스의 ‘Nobody’ 음악에 맞춰 군무를 진행했습니다. 빨간 피겨 의상으로 맞춘 여자 피겨 선수들은 원더걸스의 깜찍한 안무를 하며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그 뒤는 남자 피겨 선수들의 2PM의 ‘Heart beat’ 군무가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여성팬들의 환호가 울려퍼졌습니다. 피겨 선수들과 함께 하는 'Heart beat'는 더 특별한 느낌이었습니다. 아이스쇼에서의 2PM은 반가움 그 자체였습니다. 그 분위기를 이어 이효리의 ‘Chitty Chitty Bang Bang’을 마지막으로 공연을 마무리 했습니다.

 

 

 

 

공연이 끝나도 관객의 박수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관객 또한 자리를 뜨지 않았고 저마다 공연에 대한 이야기를 하느라 분주한 모습이었습니다.

 

 

 

 

오후 6시 30분 피겨 스타와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

 

경기가 끝나고 아쉬운 발걸음을 하는 관객을 기다리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사인회였습니다. 에반 라이사첵, 알렉세이 야구딘, 안도 미키, 제프리 버틀, 아사다 마오, 팡칭 & 통지안이 자리에 앉아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10 Medalist on Ice 관객들답게 질서 정연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피겨 스타들의 사인을 받고 잠실 실내 체육관을 떠나는 관객들의 모습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부모님에게 피겨 스타의 사진을 자랑하고 있는 아이의 모습도 보였습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10 Medalist on Ice를 빛내준 피겨스타들과 그들의 무대를 즐겁게 감상해주신 관객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