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어셔] 어셔(USHER), 9만여명의 관객을 열광시키다

2010.06.08

 

지난 6월 3일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블로그를 통해 한국어로 “사랑해요”라는 메시지를 전한 세계 최고의 남성 팝 아티스트, 어셔(USHER). 한국말이 서툴러서 더 귀여웠던 그의 사랑 고백에 이어, 오늘은 무대 위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펼치는 어셔(USHER)의 최근 공연 모습을 준비했습니다.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Summer Time Ball 콘서트에 참가한 어셔(USHER)의 모습을 지금 공개합니다.

 

 

 

 

 

최근 Summer Time Ball 콘서트에 참가한 어셔(USHER)

 

작년에 이어 2번 째로 열리는 Summer Time Ball은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멋진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입니다.

이번 콘서트는 최고의 스타들의 참가 소식에 일찌감치 전석이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았습니다. 콘서트가 열린 웬블리 스타디움이 90,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세계에서 2번째로 큰 경기장임을 감안할 때, 어셔(USHER)를 비롯해 콘서트에 참가하는 뮤지션들의 위상을 짐작해 볼 수 있겠죠.

 

 

 

 

저스틴 비버와 뜨거운 포옹을 나누다

 

관객들의 환호 속에 콘서트가 시작되었습니다. 2010년 제52회 그래미 어워즈 최우수 랩 솔로상을 수상하며 명실공히 최고의 여가수로 자리매김한 리한나, 이색 퍼포먼스와 함께 신예 스타로 떠오른 케샤 등 세계 정상의 가수들은 멋진 무대로 90,000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을 흥분하게 했습니다.

또한 16살의 어린 나이에 데뷔 1년 만에 빌보드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저스틴 비버 역시 멋진 무대를 선보인 뒤 무대 위에서 어셔(USHER)와 뜨거운 포옹을 나눴습니다.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가수의 꿈을 이루게 해준 멘토, 어셔(USHER)와 같은 무대에 섰다는 것만으로도 그에게는 특별한 추억이 되었을 것(저스틴 비버의 유투브 동영상을 본 어셔(USHER)가 그의 음악적 잠재력을 발견, 그를 가수로 데뷔시킴) 같습니다.

 

 

 

 

 

어셔(USHER)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하지만 이날 누구보다 큰 환호를 받은 주인공은 바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0 을 통해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인 어셔(USHER)였습니다. 뮤직 어워드 13회 수상, 그래미 어워드 5회 수상, 전 세계 4천 5백만 장 이상의 앨범 세일즈를 기록한 뮤지션답게, 이날 어셔(USHER)는 뛰어난 가창력과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백댄서들과 함께 선보인 멋진 퍼포먼스에 관객들의 열기는 한층 더 뜨거워졌고, 어셔(USHER)가 고 난이도의 덤블링과 의자를 이용한 화려한 댄스를 선보일 때마다 여기저기서 터져 나오는 함성은 넓은 공연장을 가득 채우고도 남을 만큼 대단했습니다.

90,000여 관객들을 열광시킨 어셔(USHER)의 무대는 7월 3일(토),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0 어셔(USHER) 첫 내한공연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