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현대카드 2013] by 현대카드, 현대카드 PRIVIA

2013.11.19


신용카드는 결재의 수단입니다. 하지만, 현대카드는 단순히 결재의 수단으로만 머무는 것이 아닌 ‘현대카드 PRIVIA’ 를 통하여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2006년 태어난 현대카드 PRIVIA는 2013년 8월, 여행과 쇼핑 두 개의 카테고리로 재탄생 했습니다. 새롭게 오픈한 현대카드 PRIVIA에서는 더욱 더 특별해진 콘텐츠로 현대카드 회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현대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모두에게 오픈 되었습니다.



현대카드의 안목으로 BYE BYE 평범한 생활


인터넷 쇼핑몰이 범람하는 요즘, 트렌디하면서도 개성적이고, 품질이 좋으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인 쇼핑 아이템을 찾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닌데요. 하지만 PRIVIA 쇼핑에서는 ‘현대카드의 안목’으로 엄선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 특별하고 감각적인 제품을 찾는데 드는 수고와 번거로움을 덜어 줍니다.




관련 광고영상, TV, 2013년 9월 on-air



PRIVIA 쇼핑에는 ‘남성 패션, 여성 패션, 홈 데코, 트래블 & 레저’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습니다.

광고에서 패션은 신발, 홈 데코는 스탠드, 트래블 & 레저는 자전거 등 단 하나의 제품이 ‘by 현대카드’ 라는 카피와 함께 선별되어 보여지는데요,
이 장면은 현대카드의 특별한 안목을 상징합니다. 또한 광고에 등장하는 아이템들은 모두 실제로 PRIVIA 쇼핑에서 판매하는 ‘선별된 아이템’ 입니다.





현대카드의 안목으로 GO GO 특별한 여행


많은 사람들이 해외 여행을 떠나지만, 정작 보고, 듣고, 맛보고, 경험하는 것들은 모두가 비슷합니다. 여행사의 숫자는 늘어나지만, 그들이 제안하는 여행은 천편일률적이기 때문이죠.




관련 광고영상, TV, 2013년 9월 on-air

 

 

PRIVIA 여행은 유니크한 나만의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PRIVIA 여행에서는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레스토랑 및 바부터 유명 쇼핑몰에서 벗어나 iconic한 샵까지, ‘Stay, F&B, Culture, Shopping’을 바탕으로 현대카드가 엄선한 특별한 스팟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마트에서 물건을 고르듯 호텔, 레스토랑 등을 카트에 골라 담는 모습을 통해 자유로운 여행 설계가 가능함을 보여주고, PRIVIA 가이드북 들고 여행하는 모습에서 나만의 여행 계획을 편리하게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남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당신이라면, 현대카드의 안목을 믿고 현대카드 PRIVIA를 이용해 보세요.

당신의 쇼핑은 평범과 멀어질 것이며, 당신의 여행은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현대카드 PRIVIA 여행 바로가기 : http://www.priviatrav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