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 정명훈]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5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 정명훈을 만나기 위한 현장 속으로

2012.02.22

 

2012년 첫 감동을 안겨줬던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5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 정명훈. 한국이 낳은 거장 마에스트로 정명훈과 세계 최고의 관현악단 로열 콘세르트허바우가 선보이는 클래식의 향연이, 2월 21일에 이어 22일까지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펼쳐졌습니다. 지금부터 그 뜨거운 현장을 현대카드가 소개합니다.


추운 겨울을 잊게 만드는 따뜻한 클래식의 향연, 슈퍼콘서트 15

 


공연 시작 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5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 정명훈의 향연이 펼쳐졌던 콘서트 홀 입니다. 설렘으로 가득 차있는 관객들의 표정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5 로열콘세르트허바우 & 정명훈에게 품은 기대감들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셔서 음악당 내부는 인산인해를 이루며, 많은 관객들은 이곳에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고 있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5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 정명훈의 향연이 펼쳐질 예술의 전당 음악당 입구입니다. 현대카드만의 유니크한 폰트로 제작된 이 안내판은,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이 곳을 찾은 모든 관객들이 공연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예술의 전당 입구에서부터 음악당까지 곳곳에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겨울의 향이 가득했던 공연 전 예술의 전당 전경입니다. 아직 한적한 모습이지만, 음악당 안에 있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5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 정명훈의 주인공 로열 콘세르트허바우와 마에스트로 정명훈은 열정적으로 리허설에 임하며 관객들에게 전해질 감동을 만들고 있었죠.

 


마에스트로 정명훈과 세계 최고 오케스트라로 손꼽히는 로열 콘세르트허바우의 만남 만으로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15의 무대는 특별했습니다. 현대카드와 세계 최고 오케스트라가 만들어 준 감동의 선율을 곧 슈퍼시리즈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