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현대카드 2014] 2014년의 주인공, 청마(靑馬)의 웃음소리를 들어보셨나요?

2014.01.09


현대카드 포트폴리오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X카드는 ‘쓰면 쓸수록 더 돌려주는’ 카드로, 지난 한 해 많은 카드와 복잡한 혜택으로 피로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X카드에는 연중으로 제공되는 매력적인 혜택이 있는데요, 바로 ‘시즌 캐시백’ 제도입니다. 현대카드는 900만 고객들의 이용실적을 분석해 각 분기별로 고객 이용률이 높은 업종을 선정했는데요, 시즌 캐시백은 이렇게 선정된 시즌별 추천 적립처에 최고 5%까지 추가 캐시백을 제공하는 혜택을 말합니다.


지난 10월 호두까기 인형의 입이 떡하고 벌어지면서 X카드의 시즌 캐시백 혜택을 처음으로 알려드렸는데요, 앞으로도 시즈널 이슈에 맞는 캐릭터를 활용하여 매 분기 X카드의 혜택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이번 캐시백 광고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수많은 인형들과 캐릭터들이 ‘주연의 꿈’을 안고 후보에 올랐는데요, 압도적인 지지율로 낙점된 주인공은 바로 2014년의 주인공인 청마(靑馬)입니다.


관련 광고영상, TV, 2014년 1월 on-air

 

 

청마는 청마만리(靑馬萬里) 즉, ‘푸른 갈기를 휘날리는 말이 만리를 거칠 것이 없이 내달린다’ 라는 뜻으로 주로 ‘힘차게 꿈을 펼치는 모습’에 주로 회자 되어왔는데요, 어쩐 일인지 X카드의 광고에서는 내달리지 못하고 숨이 넘어갈 듯이 웃으며 떼굴떼굴 구르기만 합니다.

 

카드신청 전용 1577-0100 / 국내전용 15,000원/ 국내외겸용(VISA) 20,000원 / 카드 이용금액 연체 이자율 23.5%-29.5% /
카드 신청 전 상품안내서 및 약관 내용 반드시 참고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만리를 간다는 청마를 웃게 만드는 것은 바로 X카드의 시즈널 혜택 때문인데요, 2014년 1분기 혜택으로 한 해 시작에 걸맞게 도서, 교육, 화장품, 뷰티, 헬스 등 주로 연초 지출이 많은 업종에 대하여 추가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X카드 회원님들도 자꾸 받느라 웃음이 나시나요?


주연으로 빅재미를 선사하는 ‘청마 인형’은 수제작으로 만들어 졌는데요, 20시간이 넘는 촬영 강행군에도 AA배터리 2개만으로 한 번도 쉬지 않고 웃고, 구르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고 합니다.


X카드는 앞으로도 ‘오직 X카드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시의적절한 혜택들을 시의적절한 주연을 발탁하여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호두까기와 청마 인형에 이은 다음 주인공이 누가될지 다음 광고가 벌써부터 기대되지 않으세요?

 


준법감시심의필 제131230-174541호(2013.12.30)

 

 

 

게으르게, 느긋하게 당신은 그저 Be Lazy. 현대카드X
X는 돌려주고 또 돌려주니까
새로운 현대카드X, M 광고 배경음악이 궁금하다면?
현대카드X 회원님들께만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