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현대캐피탈 2015] ‘집중’을 넘어 ‘검증’하다

2015.07.08


 

‘자동차금융’과 ‘개인금융’, 현대캐피탈의 핵심 사업영역입니다. 새롭게 온에어된 광고 <검증> 편은 현대캐피탈이 잘하는 두 가지 금융 중에서도 ‘개인금융(=신용대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많고 많은 신용대출 브랜드 중에서 '왜(Why)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답을 담았습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검증한 신용대출 1위 현대캐피탈

 


[2015]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 검증편 (20")

 

 

실제로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은 ‘캐피탈업권 신용대출 취급액 1위/잔액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미 수 많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신용대출. 이 하나의 사실만으로 <검증> 편의 콘셉트인 ‘검증’이란 키워드를 이끌어 낼 수 있었죠.

 

‘신용대출?’이라는 신문 타이틀과 함께 광고는 시작됩니다. ‘회사는 믿을 수 있는지?’, ‘금리/한도는 합리적인지?’, ‘이용은 편리한지?’ 등 신용대출이 필요할 때 누구나 떠올리는 고민들이 광고 속 캐릭터 머리 위에 하나씩 생겨납니다. “언제 다 따져보나 싶을 땐?”이라는 내레이션이 흐르면, 신문이 한 장 한 장 넘어가면서 명쾌한 솔루션이 나타납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검증한 신용대출 1위”.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은 수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검증된 신용대출임을 기사를 통해 보여주는 것이죠.

 

 

 

 

<검증> 편의 비주얼은 현대캐피탈 기업광고 캠페인에 등장한 프랑스 삽화가 장 자끄 쌍뻬의 일러스트가 재등장해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광고의 신뢰도를 높이고자 차용한 신문이란 비주얼 코드는 또 하나의 재미 있는 요소를 부여하는데요, 광고 속의 신문 기사들은 실제 현대캐피탈 관련 기사들이니 눈 여겨 봐도 좋겠죠?

 

이번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검증> 편을 통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의 해답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신용대출 1위, 걱정 없이 믿고 쓸 수 있는 현대캐피탈의 검증된 금융이니 말입니다.

 

 

[캠페인 광고] 집중에 집중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