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현대캐피탈 2015] 남다른 신용대출

2015.09.09


 

현대캐피탈의 두가지 핵심 사업 영역인 자동차금융과 개인금융. 그 중 개인금융, 즉 신용대출에 집중한 현대캐피탈의 이야기를 담은 광고 <남다른 신용대출>편이 온에어되었습니다.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신용대출의 전형이 되어온 현대캐피탈 개인금융이 그 ‘남다른’ 이유를 제시합니다.

 

 

개인금융에 집중한 현대캐피탈의 남다른 신용대출

 


[2015]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 남다른 신용대출 편 (15")

 

 

“개인금융에 집중한 현대캐피탈, 한번 들여다볼까?” 이번 기업PR 캠페인에도 어김없이 등장한 삽화가 장 자끄 쌍뻬의 캐릭터. 광고는 두 남녀 캐릭터가 망원경을 들여다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망원경의 동그란 시선 속에 남다른 신용대출의 핵심 내용들이 역동적이고도 임팩트있게 비춰집니다.

 

“신용대출 캐피탈업권 1위”
“맞춤형 상품제공”
“60여가지 리스크 관리기법”

 

망원경의 시선이 옮겨질 때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의 남다른 3가지 팩트가 하나씩 조명됩니다. ‘다른’ 신용대출과는 ‘다른’ 차별성을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기법인 것이죠.

단순히 빠르고 편한 대출을 외치며 실적 올리기에 급급한 신용대출이 아닌, 소비자들의 편에 서서 끊임없이 고민하는 대출을 추구해온 현대캐피탈의 진정성이 드러납니다. 망원경을 들여다보며 3가지 팩트를 확인한 캐릭터는 이내 두 손을 번쩍 들며 외칩니다. “현대캐피탈은 신용대출도 남다르네!”

 

 

 

 

현대캐피탈 <남다른 신용대출>편은 더욱 분명하게 말합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의 전문성과 신뢰성은 단 3가지 이유만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고.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떤 신용대출 브랜드가 가장 믿음직스럽고 합리적인 것인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캠페인 광고] 집중에 집중하다

[캠페인 광고] ‘집중’을 넘어 ‘검증’하다

[캠페인 광고] 새로운 시도에 집중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