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Planner & Calendar] 현대카드 2016 Planner & Calendar

2015.12.11


2016 Planner & Calendar

현대캐피탈은 한국 외 9개 국가에 거점을 설립하였습니다. 현대카드·라이프·캐피탈·커머셜의 통합 캘린더와 플래너를 2013년부터 거점 10개국에서 동일하게 사용하게 되었고, 그에 따라 공휴일 및 언어 표기 등에 있어 캘린더와 플래너의 성격도 변화해 왔습니다. 글로벌 비지니스 영역이 점차 확장되면서 강조되어 온 다양성과 일관성. 두 개의 대칭점 사이에서 새로운 재미를 추구하고자, 2016년부터는 매년 1개 국가의 거점을 테마로 하는 Global Edition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플래너 커버에 반영된 3가지 색으로 추측할 수 있는 Global Edition의 첫 번째 주자는, 서울과 8000여 킬로미터 떨어진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한 독일 법인입니다.

About Calendar

2016 캘린더의 표지에는 독일을 상징하는 블랙, 레드, 옐로의 3가지 컬러를 반영하였습니다. 내지 앞면에는 숫자를 크게 표기하여 날짜와 일정 확인을 용이하게 하였고, 뒷면에는 넉넉한 메모 공간으로 기념일과 일정을 자유롭게 기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친숙한 영문/국문 혼용에서 벗어나, 영문
/독문으로 요일을 표기했고, 맨 뒤의 3
장에는 독일 법인의 소개를 담았습니다.

About Planner

3가지 컬러의 인덱스는 각각 Plan섹션(월 달력), Idea섹션(줄 노트), Imagination섹션(무지 노트)를 구분하고 있어, 용도와 필요에 따라 쉽게 펼칠 수 있습니다.
내지의 첫 부분에는 현대캐피탈의 글로벌 비즈니스와 독일 법인에 대한 소개가 담겨 있고, Plan 섹션의 월 달력에는 국내 포함 10개국의 공휴일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월 달력의 마지막 장에서는 10개국의 공휴일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부분에는 알파벳, 숫자, 단어로 구성된 3장의 스티커를 수록하였습니다. 플래너 커버에 각자의 소속과 이름 등을 레터링하여 자신만의 플래너를 완성할 수 있는 재미 요소를 가미하였습니다.

 

현대카드 캘린더와 플래너는 현대카드 M포인트몰(mpointmall.hyundaicard.com),
현대카드 PRIVIA쇼핑(www.priviashopping.com)을 통해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